제품도 여러 분야 가지각색일테고,
온라인으로 홍보시 키워드, 블로그, SNS, 배너/텍스트광고, DM....
오프라인으로 홍보시 지면광고, 언론보도, 지인....
참 많을테지만, 딱! 이게 효과가 좋다라는게 찾기가 어렵네요.
개중에는 거의 효과가 없는 홍보수단도 있었구요.
아이보스에 계신 마케팅홍보 전문가분들은 우리회사 제품을
어디에 어떻게 홍보하니까 반응이 좋았다 등등...
댓글로 토론 한번 해보아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5.01.08 18:46
좋아요 2
조회수 12,764
댓글 6
제품도 여러 분야 가지각색일테고,
온라인으로 홍보시 키워드, 블로그, SNS, 배너/텍스트광고, DM....
오프라인으로 홍보시 지면광고, 언론보도, 지인....
참 많을테지만, 딱! 이게 효과가 좋다라는게 찾기가 어렵네요.
개중에는 거의 효과가 없는 홍보수단도 있었구요.
아이보스에 계신 마케팅홍보 전문가분들은 우리회사 제품을
어디에 어떻게 홍보하니까 반응이 좋았다 등등...
댓글로 토론 한번 해보아요.
데이터로 설계한 리마케팅 캠페인 : 누가, 언제, 무엇에 반응하는가
비즈스프링
랜딩페이지 구조 개선으로 문의 전환율 169% 올린 실제사례
메디하이
유튜브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한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videocon
엄마 저는 최성운이 될래요.
위픽wepick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