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광고 진행 시 그 성과를 판단하는 지표들
즉, 노출수, 클릭수, 클릭률, 전환율, 전환가치, 매출, 광고비용, 수익, 제반비용, 이익 등의 지표에 대한 연관 관계와 그 지표들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3Page 짜리의 간단한 자료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2.05.11 18:19
좋아요 1
조회수 1,042
댓글 2
키워드광고 진행 시 그 성과를 판단하는 지표들
즉, 노출수, 클릭수, 클릭률, 전환율, 전환가치, 매출, 광고비용, 수익, 제반비용, 이익 등의 지표에 대한 연관 관계와 그 지표들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들을 간단하게 정리해보았습니다.
3Page 짜리의 간단한 자료입니다.
회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대중보단 팬, 닥터페퍼는 왜 ‘다르게’ 파는 전략을 택했을까?
소마코
인터넷 사용자들의 관심은 어디로 향하고 있을까요?
비즈스프링
[뉴스콕] 이커머스, 상반기 최대 쇼핑 대전 '여름 블프'로 맞붙는다
소마코
브랜드 스토리가 중요한가요?
46살문영호
요즘 도시 브랜딩, 드라마가 합니다: 《미지의 서울》
소마코
팬덤으로 성장한 브루독 이야기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