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마케팅 진행 시 일반적인 수수료 정산 시점은
익월 중순 ~ 익월 말경입니다.
그런데 필요에 따라서는 수수료 정산 시기를 극히 짧게 설정할 수도 있는데
이는 당연히 어필리에이트에게 유리합니다.
머천트 입장에서는 허위 실적에 대한 리스크가 따를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진행을 하는 이유는
어필리에이트 입장에서 테스트를 해보기가 용이하기 때문입니다.
테스트를 통해 성과가 잘 나오는 경우 보다 적극적으로 개입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2.05.30 16:46
좋아요 0
조회수 727
댓글 0
제휴마케팅 진행 시 일반적인 수수료 정산 시점은
익월 중순 ~ 익월 말경입니다.
그런데 필요에 따라서는 수수료 정산 시기를 극히 짧게 설정할 수도 있는데
이는 당연히 어필리에이트에게 유리합니다.
머천트 입장에서는 허위 실적에 대한 리스크가 따를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진행을 하는 이유는
어필리에이트 입장에서 테스트를 해보기가 용이하기 때문입니다.
테스트를 통해 성과가 잘 나오는 경우 보다 적극적으로 개입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습니다.
회원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제로클릭 검색 시대, 마케터들에게 찾아온 변화와 대응법은?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의료계 뉴스 - 메디하이 픽뉴스 6월 두번째
메디하이
트렌디한 기업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방법 4가지
videocon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항공사는 왜 ‘굿즈’에 진심일까?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는 새로운 전략
소마코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