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절정, 주문폭주 쥬얼리, 최대20%할인, 고급포장, 무료반품, 교환제
* 인기절정, 주문폭주 쥬얼리
이 내용은 제가 궁금한 건데, 여성분들 광고문구에 이런 문구가 보이면 기대감이 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문구 정말 별로이거든요.
거의 모든 곳에서 이렇게 제시하고 있고 여기에 아무런 특징도 없고...
길거리에 지나가다보면 이런 문구가 있죠.
과일 판매하고 있는 트럭에서 '꿀사과, 꿀참외가 한 상자에 얼마'
'가격 파괴 핸드폰 매장, 세상에서 두 번째로 싼집'
* 최대20%할인
이것도 궁금합니다. 이런 게 먹히나요?
아까 위에 것보다 나을 것 같기는 한데....
할인이라는 것은 고객이 가격에 대한 기준이 정해져 있을 때 유효한 거지
그게 정해져 있지 않은 상태에서는 의미없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런 면에서는 별로라고 생각하는데...
그래도 들어가서 봤을 때 지금 할인중이구나 하는 기대를 주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 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여성분들 어떤 생각 드시나요? 마케터가 아닌 고객 입장에서요.
* 고급포장, 무료반품, 교환제
이건 웹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을 3단계로 나누었을 때 몇 번에 해당하는 고객이죠?
2번 이상의 고객이죠?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단계의 고객에게 유효한 것인데
광고문구는 1번 고객을 위한 것 아닐까요?
i-boss.co.kr(0)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