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4.03 14:19
아이보스
좋아요 0
조회수 235
댓글 0
비건, 친환경, 건강 브랜드의 매출이 생각보다 작다는 선입견.
그건 웰빙 트렌드가 매력적인 브랜딩과 스마트한 전략을 만나지 못했을 때의 이야기예요.
비모뉴먼트와 에이치피오의 놀라운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얼리버드 티켓을 지금 구매하실 수 있어요.
넥스트커머스 2023 바로 가기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아이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유리나
구글애즈(Google Ads),필요할때 사용하세요-2편
고객의 취향을 읽고 소통하는 '서베이 마케팅'을 아시나요?
2024 뷰티업계 트렌드, '컨셔스 뷰티'의 마케팅 사례
CRM 마케터를 위한 2024년 CRM 마케팅 필수 가이드
옴니채널이란? -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 및 기업 사례 등
숙면도 돈으로 사는 시대, '슬리포노믹스' 시장의 성장과 전략
'인슈어테크', 보험 산업의 기술 혁신? ⎯ 뜻, 시장 현황, 마케팅 전략 등 총 정리
정부지원사업, 광고비용으로 사용해 보셨나요? _2편
밸롭이 고객에게 편안함을 선물하는 방법 ‘AI와 리뷰’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월세 1만원만 내면 살 수 있는 집이 있다?
1억 명의 기억에 깊게 남으려면? '기아 EV9' 광고털기⛸
가정의 달, 효과적인 인스타그램 마케팅 꿀팁 제안
일본 공기업 광고에 한국 아이돌이 등장한 사연은? '도쿄가스' 광고털기
2024년 하반기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
만족도 조사 점수가 매출 성과로 이어지지 않는데 조사를 꼭 해야 할까?
매출을 빠르게 증가시키는 마법, 브랜드 스토리텔링🔮
1/3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