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커머스2023의 Agenda는 Wave, Chance, Breakthrough입니다.
2023년 기업들은 과거와는 다른 속성의 인플레이션을 경험 중입니다. 새로운 돌파구는 어디에서 발견될 수 있을까요?
2023년 6월 8일과 9일, 양일을 비워두세요. 업계 최고의 패널들과 함께 변동 속의 기회에 대해 이야기해 봅니다. 3월 20일 얼리버드 티켓 오픈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3.20 16:54
좋아요 1
조회수 557
댓글 0
넥스트커머스2023의 Agenda는 Wave, Chance, Breakthrough입니다.
2023년 기업들은 과거와는 다른 속성의 인플레이션을 경험 중입니다. 새로운 돌파구는 어디에서 발견될 수 있을까요?
2023년 6월 8일과 9일, 양일을 비워두세요. 업계 최고의 패널들과 함께 변동 속의 기회에 대해 이야기해 봅니다. 3월 20일 얼리버드 티켓 오픈입니다.
천 원짜리 팔아서 연매출 약 4조를 만든 다이소의 비밀
46살문영호
유튜브 검색 노출을 위한 SEO 최적화 팁 4가지
드롭샷매치
헬씨파민 마케팅의 정석 : 같이 달려 tvN <뛰비엔 2025>
팀퍼포먼스
[뉴스콕] 컵빙수 열풍에 매장 ‘비명’… 품절 대란·알바생 "제발 그만 시켜주세요"
소마코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