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분화되는 ‘아웃도어’ 시장. 한때는 단체등반 중심의 등산이 대중적 문화였다면, MZ세대는 프라이빗한 캠핑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반나절이 아닌 온전한 하루를 자연에 투자하는 캠퍼들, 2022년 7조 원 규모로 성장한 캠핑시장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넥스트커머스에서 스노우피크코리아 김남형 대표의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얼리버드는 4월 15일 마감입니다.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3.04.05 17:56
좋아요 0
조회수 630
댓글 0
세분화되는 ‘아웃도어’ 시장. 한때는 단체등반 중심의 등산이 대중적 문화였다면, MZ세대는 프라이빗한 캠핑에 빠져들고 있습니다.
반나절이 아닌 온전한 하루를 자연에 투자하는 캠퍼들, 2022년 7조 원 규모로 성장한 캠핑시장이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넥스트커머스에서 스노우피크코리아 김남형 대표의 보다 자세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얼리버드는 4월 15일 마감입니다.
시간의 흐름에 따라 깊어지는 수제 원목 가구 브랜드몰 ‘어반웍스’
NHN커머스
해외와 많이 다른 한국형 콘텐츠 모범 사례.zip
브랜드그로우
[뉴스 콕] 화이트데이, ‘꾸미기’와 팬덤 문화가 이끄는 소비 트렌드
소마코
쿠팡 로켓배송이 초격차를 만드는 법
트렌드라이트
글로벌 탑티어에게 배우는 AI시대 콘텐츠 전략
브랜드그로우
[네이버 광고]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알아가기 ㅣ 지아이코퍼레이션
지아이코퍼레이션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아이보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