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같은 유튜버를 통해 홍보를 하는데, 대행사마다 금액이 다르시다고요??
유튜버가 너무 비싸다고요??
현재, 대행사에서 유튜버들을 어떻게 활용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
[클라이언트] > [대행사] > [MCN] > [크리에이터]
현재 시스템은 위와 같습니다.
하지만, 중간의 대행사를 제외한다면??
[클라이언트] > [대행사] > [MCN] > [크리에이터]
대행사가 벌 수 있는 수수료를 아낄 수 있죠.
하지만, MCN도 만만치 않습니다.
크리에이터들은 MCN 회사의 소속으로 개인적으로 연락하기가 매우 어렵고,
MCN을 통해서 광고가 가능합니다.
저희 회사는 아래와 같은 방식으로 진행합니다.
[클라이언트] > [회사] > [크리에이터]
다이렉트 소통을 할 수 있을 정도로 크리에이터와의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으며,
MCN을 거치지 않아 지금까지 이용한 비용보다 최소 수십만원부터 최대 수천만원까지 아낄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는 크리에이터와 클라이언트 제품의 연결로 끝나는 것이 아닌,
크리에이터가 창작함에 있어서 기획까지 함께 진행합니다.
또한, 클라이언트의 제품의 영상제작 가이드라인 또한 저희 회사에서 전적으로 잡아드리고 있습니다.
첨부해드린 유튜브 협업 제안서를 확인하시고,
지금 바로 문의하세요 !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