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성과형 광고상품을 운영하는 챌린저스입니다.
혹시 챌린저스,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챌린저스는 2018년 습관형성앱으로 시작했습니다.
[아침 6시에 일어나기 챌린지] 등, 습관을 형성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왔는데요,
그렇다보니 1) 자기관리에 진심이고 2) 특정 행동을 해서 인증하는 것에 익숙해진 유저 180만명이 모였습니다.
2024년에는 이러한 유저 특성을 바탕으로 '올리브영에서 제품 저렴하게 구매하고 리뷰남기기' 등
성과형 광고상품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혹시, 이런 고민 한 번이라도 하신 적 있으신가요?
메타 효율이 점점 낮아지네.. 성과 달성하려면 도대체 얼마를 써야하는거야?
올영, 입점은했는데 생각보다 노출도 안되고.. 프로모션 구좌는 도대체 어떻게 선정되는거야?
우리 제품 진~~짜 좋은데.. 신규 브랜드라 판매가 안되네.. 체험 시켜볼 방법 없나?만약 이런 고민 중이시라면, 꼭 컨설팅을 신청해주세요. 챌린저스가 3주 내에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챌린저스는 어떻게 다를까요?
1. 성과가 먼저 만들어지고, 성과에 따라 비용이 정산되는 '성과형' 광고상품입니다.
- 대략, 성과가 달성되고 3주 뒤 비용이 집행됩니다.
2. 재구매 가능성이 높은, 실제 구매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챌린저스는 다른 리뷰 광고솔루션과 달리, 최소 제품가의 20%는 유저가 비용을 지불하게 하고있어요.
- 이는 체리피커를 방지하고, 실제 제품에 구매의사가 있는 고객을 분류하기 위함입니다.
- 180만명의 '자기관리에 진심인' 뷰티 헤비고객이 많이 모여있는 챌린저스라서 가능한 일이에요!
3. 올영 어워즈 브랜드들도 믿고 집행하는 광고상품이에요.
- 챌린저스는 철저히 합법적으로 운영되며, 광고주 어드민을 통해 성과를 투명하게 공유합니다.
- 또, 올리브영 관련 캠페인만 4,500건 이상 집행해왔기 때문에, 원하는 성과에 맞춰 최적의 캠페인을 제안드려요.
지금 컨설팅을 신청해주세요!
문의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가장 잘 맞는 담당자를 배정해서 컨설팅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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