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뷰티브랜드 마케터 주목! 올영 어워즈 브랜드도 집행하는 성과형 광고상품

2024.11.19 21:21

챌린저스

조회수 210

댓글 0

안녕하세요! 성과형 광고상품을 운영하는 챌린저스입니다. 


혹시 챌린저스,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챌린저스는 2018년 습관형성앱으로 시작했습니다. 

[아침 6시에 일어나기 챌린지] 등, 습관을 형성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도와왔는데요, 

그렇다보니 1) 자기관리에 진심이고 2) 특정 행동을 해서 인증하는 것에 익숙해진 유저 180만명이 모였습니다. 


2024년에는 이러한 유저 특성을 바탕으로 '올리브영에서 제품 저렴하게 구매하고 리뷰남기기'
성과형 광고상품을 적극적으로 운영하고 있어요. 


혹시, 이런 고민 한 번이라도 하신 적 있으신가요? 

메타 효율이 점점 낮아지네.. 성과 달성하려면 도대체 얼마를 써야하는거야? 

올영, 입점은했는데 생각보다 노출도 안되고.. 프로모션 구좌는 도대체 어떻게 선정되는거야?
우리 제품 진~~짜 좋은데.. 신규 브랜드라 판매가 안되네.. 체험 시켜볼 방법 없나? 
만약 이런 고민 중이시라면, 꼭 컨설팅을 신청해주세요. 챌린저스가 3주 내에 해결해드리겠습니다. 



챌린저스는 어떻게 다를까요? 

1. 성과가 먼저 만들어지고, 성과에 따라 비용이 정산되는 '성과형' 광고상품입니다. 

- 대략, 성과가 달성되고 3주 뒤 비용이 집행됩니다. 

2. 재구매 가능성이 높은, 실제 구매고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챌린저스는 다른 리뷰 광고솔루션과 달리, 최소 제품가의 20%는 유저가 비용을 지불하게 하고있어요. 
- 이는 체리피커를 방지하고, 실제 제품에 구매의사가 있는 고객을 분류하기 위함입니다. 
- 180만명의 '자기관리에 진심인' 뷰티 헤비고객이 많이 모여있는 챌린저스라서 가능한 일이에요!


3. 올영 어워즈 브랜드들도 믿고 집행하는 광고상품이에요. 

- 챌린저스는 철저히 합법적으로 운영되며, 광고주 어드민을 통해 성과를 투명하게 공유합니다. 

- 또, 올리브영 관련 캠페인만 4,500건 이상 집행해왔기 때문에, 원하는 성과에 맞춰 최적의 캠페인을 제안드려요. 



지금 컨설팅을 신청해주세요! 

문의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가장 잘 맞는 담당자를 배정해서 컨설팅을 진행해드리겠습니다. 

👉 뷰티브랜드 컨설팅 신청하기


뷰티올영마케팅뷰티마케팅성과
목록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챌린저스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