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모두 읽음

쪽지

쪽지함

코로나19, 마케팅 기술에 대한 소비자 수용 가속화... 소비자 테크래시(Techlash) 줄어들어

2021.10.17 09:47

cookiman

좋아요 2

조회수 224

댓글 0

미디어포스트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소비자가 마케팅 기술을 받아들이는 속도가 빨라졌다고 미국 마케팅 협회(AMA)가 최근 발표한 연구 결과를 보도했다. 

새로운 AMA 보고서 "코비드가 테크래시를 죽였나(Did Covid Kill The Techlash)"는 Charney Research와 Toluna가 2019년과 2021년에 실시한 미국 소비자와 마케터를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하고 있는데, 마케팅 수용이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마케팅 테크는 소비자 쇼핑 및 브랜드 경험을 개선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쉽고, 빠르고, 재미있고, 많은 정보를 제공한다고 조사됐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 저널 '매드타임스'는 아이보스와 콘텐츠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매드타임스(M@D 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무브드림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소셜로그인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