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보스입니다 :)
아이보스 교육이 하이서울기업협회와 함께 콘텐츠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가 과정을 진행하게 되어 공유드립니다.
마케터를 꿈꾸는 서울 거주 중인 분이라면 신청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신청 바로 가기 →
콘텐츠 퍼포먼스 마케팅 전문가 과정 2기
- 접수기간 : 1차 ~ 2024. 11. 24 / 2차 2024. 11. 25 ~ 12. 01
- 교육기간 : 2024-12-09 ~ 2025-03-10
- 교육시간 : 440시간
- 선행과정 : 없음
- 교재/도서 : 자체교재 지급
담임강사 : 전문강사진/현업강사진 구성
[교육장소]
SeSAC 강서캠퍼스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61길 29 SBA글로벌마케팅센터 A동 1층, 청년취업사관학교 강서캠퍼스)
[수강대상]
▶ 만 15세 이상 서울시민 또는 서울에 거소를 둔 분
(주민등록등본 / 또는 서울 실거주 증빙서류 확인 예정 - 부동산계약서, 기숙사/고시원 입주확인서, 공공요금확인서 등으로 본인명의의 증빙만 인정)
▶ 학습에 대한 의지가 있으신 분
▶ 교육수료 후 취업 또는 창업을 희망하시는 분
※ 고용보험 가입자(재직자)는 신청 불가
[신청방법]
※ 새싹 수강신청은 두 단계를 '모두' 진행해주셔야 정상적으로 신청이 완료됩니다.
1️⃣ 새싹 홈페이지(sesac.seoul.kr) 회원 가입 후, 페이지 상단의 '수강신청' 버튼을 눌러서 수강 신청을 해주세요.
2️⃣ 마이페이지 -> 자기소개서(구글폼 및 설문지)를 작성해주세요.
문의하기 : hiseoulbiz@naver.com, 02-6959-5650
[선발기준]
선발절차 및 일정
◾ 선발절차 : 1️⃣ 수강자격 확인 → 2️⃣ 레벨(기초지식) 테스트 → 3️⃣ 면접
※ 신청자격 : 만 15세 이상 서울시민 또는 서울에 거소를 둔 분 (주민등록등본 / 또는 서울 실거주 증빙서류 확인 예정 - 부동산계약서, 기숙사/고시원 입주확인서, 공공요금확인서 등으로 본인명의의 증빙만 인정)
※ 교육지원 동기, 수료 의지, 수료 이후 활용계획을 지원서 및 면접을 통해 중점적으로 평가 예정
◾ 1차 선발 일정
1️⃣ 서류 접수 : ~2024.11.24일(일) / ~23:59까지
* 서류 합격 발표: 2024.11.25(월)
2️⃣ 레벨테스트(온라인) 진행: 2024.11.26(화) / ~23:59까지
* 레벨테스트 합격 발표: 2024.11.27(수)
3️⃣ 대면 면접 진행: 2024.11.28(목)
* 최종 합격 발표: 2024.11.29(금)
※ 상기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 2차 선발 일정
1️⃣ 서류 접수 : 2024.11.25일(월) ~ 12.01(일) / ~23:59까지
* 2차 모집 선발 세부 일정은 개별 안내 예정
* 1차 모집 선발심사 후 정원 충족 시 2차 선발은 미진행
◾ 교육생 선발 가점
1️⃣ 우대대상 :
- 서울특별시 청소년부모 가정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른 '청소년 부모'(부모 모두 만 24세 이하, 청소년 한부모 포함)
- 서울특별시 자립준비청년의 자립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른 '자립준비청년'
- 서울특별시 사회적 고립청년 지원에 관한 조례에 따른 '사회적 고립운둔청년'
2️⃣ 우대내용 :
- 레벨테스트(5점), 면접(5점) 가점부여, 예치금 면제
※ 대상여부 확인 결과, 대상자가 아닌 경우 우대내용 적용하지 않음
◾ 교육일정 : 2024.12.09~2025.03.10 / 매주 월~금 9:00~18:00 (8시간)
[교육목표]
과정의 특장점
👉🏻 세부 커리큘럼은 상단 [교육일정]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디지털 마케터에게 필요한 마케팅 직무역량과 기업과 연계된 실무 프로젝트 경험으로 기업에서 원하는 마케팅 인재 완성 과정!
◾ 취업에 필요한 취업역량부터 직무에 특화된 전문교육으로 구성!
◾ AI활용 콘텐츠 기획과 제작 그리고 데이터 활용 능력을 함양하여, 콘텐츠 퍼포먼스 마케터로서 성장할 수 있는 기업으로 구직/이직
◾ 현업자로 이루어진 전문 강사진과 함께 공부!
◾ (주)아이보스의 온라인 강의 제공
👉🏻 중식비 제공받고
👉🏻 취업 컨설팅 받고
👉🏻 하이서울기업(서울이 인증한 우수 강소기업)과 1:1 취업매칭까지 받자!
과정 목표
(1) 콘텐츠 퍼포먼스 마케팅의 기본 개념 및 전략에 대한 이해
(2) 효과적인 콘텐츠 퍼포먼스를 측정하기 위한 지표 및 도구 이해 및 활용
(3) 콘텐츠를 최적화하여 성과를 향상시키는 방법 습득
(4) 고객의 관심과 Bedesk에 따라 콘텐츠 개발방법 습득
(5) 콘텐츠 제작에 창의성을 발휘하여 관중의 관심을 끌고 참여도를 높일 수 있는 콘텐츠 개발 및 전략수립 역량 향상
(6) AI활용 자동화 도구 및 기술 활용 능력 향상으로 콘텐츠 마케팅 프로세스 향상
(7) 단계 별 실습 및 실무 프로젝트 진행으로, 실전에 적용할 수 있는 능력 향상(포트폴리오 level-up & 취업 연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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