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김완진마케팅회사 아이로즈
필도Trigger Point 필도
근육돌이온라인 쇼핑몰 10배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합니다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안녕하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답변기본 자사몰 데이터 확인 GA 기본 데이터 외 추가적으로 원하는 데이터 뽑아내기 위한 도구 GTM 시각적으로 자사몰 이용자 행동 패턴 확인 뷰저블 저는 요정도로 보고있어요~!
마케팅툴마케터
채택답변광고 세트에서 dco설정해서 진행해보시면 확인 가능하세요
페이스북데이터보고서광고보고서인스타그램
답변안녕하세요! 광고관리자에서 캠페인 제작시 '잠재고객확보'로 하시면 됩니당!
인스타그램광고
답변확실하지 않지만 네이버 데이터랩 패션분야 상위 키워드들이 골고루 있네요~
네이버
채택답변저도 비슷한 고민을 하고 있던 차에 이 시리즈를 보면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인터넷마케팅 전략을 짠다는 것에 대한 개요 이해하기(A) https://www.i-boss.co.kr/ab-74577-414
마케팅계획플래닝
채택답변단순 월간 보고용이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엑셀시트를 만드시는 목적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거기에 맞춰서 추가수정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예산엑셀비용마케팅비용마케팅예산ROASROI
채택답변1. 맞춤 타겟을 생성하시려면 모수를 좀 더 모으고 진행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2. 모든웹방문자인지, pv인지 선택하시려면 진행하는 광고 상품에 맞는 타겟인지 확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스토어페이스북광고픽셀리타겟팅
답변광고마다 각자 다른 url 생성 후 진행하시나요?
페이스북인스타
답변공구 진행하시는 목표에 따라 달라질것같아요! 마진없이 단순 홍보를 위해서 진행했던적도 있었습니다. 한두번은 마진없이 진행했다가 반응이 좋아서 추후에는 수수료율을 변경한적이 있습니다
공동구매
답변광고 클릭 후 28일이라는 기본 기여기간이 있으며 해당 내용을 수정하지 않았다면, 광고를 클릭후 28일이내 구매시 광고관리자상에서 전환값이 잡힐거예요. 그럼 실제 자사몰 구매값과 다르게 측정되는 경우도 있어 맹신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답변수
채택수
채택률
1김완진
2열치
3굿도메인
4blog119
5애플개발자
6MRES
7bcheck
8BGROW
9오늘그리고내일
10시리아이
1열치
2김완진
3BGROW
4굿도메인
5bcheck
6애플개발자
7MRES
8마케팅칼잡이
9나는야최고마켓터
10blog119
1BGROW
3bcheck
5MRES
7김완진
8blog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