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300리터

스마트스토어 공지사항에 픽셀을 심고 페북 리타겟팅 광고 방법 문의 드립니다.

2020.07.02 07:45

사장님이닷

조회수 3,154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60%

안녕하세요

스마트스토어를 하는 스린이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계속 쇼핑광고만 해오다가 페이스북을 통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광고도 해봤는데

자체적으로 픽셀을 심을 수 없는 스마트스토어의 특성상 전환광고는 못하고 트래픽 참여 광고로만

트래픽을 받는 광고를 하면서 팔리면 땡큐하는 시절이었습니다. 그런데 아시다시피 제 제품이  

별로인건지 몰라도 전환은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리저리 알아보다 페북 픽셀을 스마트스토어 공지사항에 심어서 상품페이지에 심는걸

알게되고 실행을 해보았습니다.


잘팔고 싶은 제품에 상품등록란에 있는 공지사항에 심어서 돌려본 결과 신기하게도

픽셀이 잡혀서.. 막 혼자 울먹거림이 생기더라구요. 왠지 한걸음 발전했다는 생각에..;;




위 처럼 사람들이 들어왔다 나가는데 이사람들에게 리타겟팅을 하려면

오른쪽 위에 만들기를 눌러보면 4가지 방법이 나오는데 여기서 어떤 방법으로

진행해야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두번째에 있는 맞춤타겟이 아닐까 생각하는데 그 맞춤타겟을 누르면

아래와같이 화면이 뜨거든요~ 아직제가 한달정도 모수를 모은게 아니라 보름 정도를 모았는데

타겟추가에서 모든 웹사이트 방문자를 선택해야하는지 그냥 page view를 본사람만 선택해야하는지

선택장애가 오더라구요. 왠지 잘못선택하면 돈낭비할 것 같다라는..;;



페북 광고 고수님들 그리고 스마트스토어 고수님들 저좀 도와주세요 ㅠㅠ

그리고 이** 내가 한번 제대로 알려주고 싶다라는 분은 제발 저좀 키워주세요!!

레슨비도 드려요ㅠㅠ 흑흑 

스마트스토어페이스북광고픽셀리타겟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zeze22님 외 1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