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회사는 얼마 전부터 제품 홍보를 위해 인스타그램 영상 광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7월에는 A제품 광고, 그리고 이번 8월에는 B제품 광고 이렇게 두 차례 진행했는데 (목표는 링크 클릭으로 동일)
이번에 진행한 B제품 광고가 이전 광고보다 클릭이 더 적음에도 불구하고 지출은 두 배 더 나왔습니다.
*A제품 광고 : 도달 20,000명 / 클릭 754회 / 지출 20만원
*B제품 광고 : 도달 21,600명 / 클릭 482회 / 지출 40만원
타겟도 동일하고 광고 목표 설정도 동일했는데 효율이 이렇게 차이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왜 클릭이 더 저조했던 이번 광고가 지출이 더 많이 나왔는지 궁급합니다.
도와주세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