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전환 광고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어 쪽지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저는 애견용품을 파는 쇼핑몰을 운영중이어서 구매로 전환이 이루어지기 위하여 전환광고를 집행 중에 있습니다.
그리고 보통 전환광고의 경우에 약 7일동안 모수가 50~100개 정도는 쌓여야한다. 라는
내용을 책이나 여러 인터넷에서 알게 되었는데요.
그 결과
런칭하고 약 7일동안 구매 모수를 110개 정도 쌓게 되었습니다. (실구매 80)
오늘이 딱 7일 되는 날입니다.
여기에서 궁금증이 생겼습니다.
저의 경우를 예를 들어보면 7일동안 100개 정도의 모수를 쌓았으니,
이제부터 광고가 최적화가 되어서 광고 효율이 올라간다는 뜻인가요?
그게 아니라면
이제 구매 모수를 쌓아놨으니, 쌓아놓은 모수를 시작으로 새로운 광고를 만들어서 다시 돌리기 시작해야 맞는 걸까요?
'7일동안 모수를 쌓아라' 라는 부분이 저에게 좀 헷갈리게 되어 이렇게 질문하게 되었습니다.
경험이 많이 모자른 저에게 조금의 고견을 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