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50리터

스마트스토어 메타 광고 질문드려요 ㅠㅠ

2023.04.20 11:32

겟겟

조회수 1,776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0%

안녕하세요 메타광고 관련해서 질문 좀 드립니다!

제가 스마트스토어로 메타광고를 진행하다보니 픽셀없이 트래픽광고로만 집행중에 있습니다.

현재 캠페인1개-세트1개-소재2개(일예산 세트에 6만원)이렇게 걸어놓고 운영중인데 헷갈리는게 몇가지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1. 픽셀없이 트래픽 광고 집행시 상세타겟팅 걸고 운영하는게 좋을까요? 현재는 논타겟으로 운영중인데 애견용품을 다루다보니 강아지,고양이,애완동물 3개정도만 걸고 집행해야되나? 라고 생각도 들어서 선배님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2. 예전에는 세트 2개(각각3만원씩)-세트당 소재 1개 이런식으로 일예산 6만원 집행을 했는데 세트간의 경매중복으로 cpc비용이 높아지는것을 확인하여 세트1개로 통합후 소재 2개를 넣어 집행중입니다! 둘중 어느방법이 픽셀없이 트래픽 광고를 집행하는데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3. 소재의 교체 시기를 잡는것이 너무 헷갈립니다. 유튜브에서 보길 3일기준 소재의 cpc가 최근 한달간의 cpc보다 1.5배 높아지면 교체하라고 하던데 이 부분도 긴가민가합니다.


4. 소재 테스트시 몇일정도 cpc를 확인하고 계속 집행할지 아니면 다른 소재로 테스트를 할지 정하시나요?

어떤분은 몇일 지켜보라는분도 계시고 어떤분은 반나절 cpc확인하고 평균값보다 높으면 바로 교체하라는 말이 있어서요ㅠㅠ


질문이 좀 많은것 같은데 메타광고를 운영하다보니 어렵고 헷갈리는 부분들이 많아서 이렇게 질문 남깁니다.
질문드린 내용의 답변은 꼭 스마트스토어 트래픽 기준으로 부탁드리며 지나가시는 분들 꼭 좀 답변 남겨주세요 ㅠㅠ

논타겟팅트래픽캠페인페이스북광고소재
목록글쓰기
보스님의 지식을 나누어 주세요!
답변을 작성하시면 50리터를 드리며, 채택 시 50리터 중 80%인 40리터를 드립니다.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