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채택답변일 예산 5만원 썼을때와 10만원 썼을때를 비교하면 분명히 10만원 소진시 클릭이 많은데요. 모든 광고가 5만원 쓰다가 예산 2배로 늘린 10만원을 썼다고해서 클릭이 정확히 2배로 늘어나진 않습니다. 그때 그때 상황에 따라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이죠. 하나의 광고를 운영해도 내가 따로..
ddncpc카카오
답변일단 제가 보기에는 성과치 그정도면 좋아보이시는데요. 트래픽광고의 링크클릭당 비용도 100원 이하이고, 구매당 비용도 5천원대면 괜찮은거 아닌가요?
페이스북광고비
답변기본적으로는 확인이 불가능하실거구요 알고 싶다면 별도의 세팅을 하시고 비교 분석을 해보시는 것 밖에 없을 것 같네요. 성과 기여를 클릭 후 1일로 하셔서 결과값을 한번보시고, 그 후에 클릭 후 28일로 설정하셔서 비교 분석하시는 것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광고
답변인스타그램 계정 없이 페이스북 계정과 페이지만 있어도 인스타그램 광고 집행 가능합니다 물론 트래픽광고를 통해 랜딩페이지 연결 역시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
답변픽셀에서 네이버페이가 중복으로 잡히는 경우가 많더라구요 아마도 그게 원인일것 같아요
페이스북
답변말 그대로 입니다 광고계정에서 광고생성에 대한 권한을 받지 못하신것 같네요 권한을 부여해주세요
답변1번 안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2번 광고 계정에 사업자등록번호 등록하시면 됩니다 다만 등록 이전에 운영하던 광고에 대해서는 계속해서 부가세 부과됩니다 사업자번호 등록 후에는 기존 광고 모두 멈추시고 신규로 세팅하시면 됩니다
답변직접 경험한겁니다
답변이런 기술적인 문제는 1대1 채팅상담이 가장 확실합니다 그리고 가장빠른 지름길이에요
채택답변이건 굉장히 애매하고 난감한 질문이네요. 일단 15일간 테스트를 진행하신다는건 광고가 처음이라는 말씀이신거죠? 이러한 상황에서 리타겟팅 광고를 일 예산을 30~40을 쓰신다는건 말도 안되는 거구요. 이게 왜 말이 안되냐면. 리타겟팅 광고를 할려면 리타겟팅을 할 타겟이 있어야 겠..
배너광고
채택답변전환율이나 ROAS가 얼마나 안좋아서 플랫폼을 고민하시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물론 쇼핑몰에 맞는 플랫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경험상 하나의 플랫폼에서 성과가 저조하다면, 다른 매체를 돌려도 성과가 쉬이 나오진 않더라구요 일단 전환율이 낮다면, 광고에서의 전환율 그리..
오픈마켓
답변경험상 성과가 괜찮다싶으면 새로 만드는데 아니라 조금씩 예산을 증액하는게 결과가 좋았습니다
답변1. 이건 예산과 관련이 좀 있는것 같아요 예산이 넉넉하다면 좀 더 러프하게 타겟을 설정해도 괜찮지만 예산이 타이트하다면 그만큼 빡빡하게 설정을해서 최대 모두를 줄여주시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예산대비 모수가 너무 많으면 cpm이 조금 올라가는것 같더라구요 2. 확실히 성과부분..
채택답변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가능합니다
키워드광고
답변페이스북 광고관리자로 접속해서 확인해보세요
채택답변비즈니스계정으로 변경하시더라도 일일 지출한도는 있습니다 다만 개인계정이29000원 선이라면 비즈니스계정은 49000원 정도의 차이에요 일단은 어느정도 광고를 집행하신후에 채팅상담으로 한도증액을 요청하세요 저 같은 경우 최초 일예산 5만원으로 시작해서 한달정도 후에 일예산 30..
답변혹시 광고 자체를 세팅시에 일일예산이 아닌 총예산으로 설정하신게 아닌가요? 광고세트의 예산을 확인해보세요
답변제가 경험상 느낀점을 바탕으로 답변을 드립니다. 먼저 cpc와 cpm을 전제로 놓고 광고를 집행하신다면 어떤 차이점이 있을까요? 전 고객들에게 설명을 할때 이렇게 말씀을 드리곤 합니다 . cpc냐 cpm이냐는 결제 방식입니다. 즉, 페이스북 입장에서는 이게 가장 중요한겁니다. 어떻게 ..
답변질문을 다시 읽어보니 제가 조금 다른 소리를 한 것 같네요. 일단 질문의 요지는 cpc와 cpm으로 설정을 했는데, 왜 비용이 다르게 소진되었느냐 인것 같습니다. 이에 대한 부분은 먼저 알아야 하는게 둘 다 동일한 예산으로 광고가 집행이 되었는가 입니다 예를 들어 하나의 캠페인(트..
채택답변그건 어쩔수가 없어요 처음엔 2500원에서 결제가 2-3회 정도 결제가 되고 다음엔 5천원으로 증액 됩니다 그다음엔 7500원 만원 3만원 5만원 이런식으로 자동 증액이 되기때문에 초기에 몇번만 참이시면 되요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준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오늘그리고내일
12rbghWkd
13마문철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KCA미디어
17윾넨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두유소년
23갸아악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젤리얌
26노은비
27차라투스트라
28쭈실장
29두리엉아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