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제품이고, 자사 몰에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필셀설치완료)
전환광고만 3만원씩 아래와 같이 테스트를 하였습니다.
테스트1) 타겟 A, 컨텐츠C
테스트2) 타겟A, 컨텐츠D
테스트3) 타겟B, 컨텐츠 C
테스트4) 타겟B, 컨텐츠 D
기간은 굉장히 짧은 2일만 하였는데, 구매건수가
테스트1) 2건
테스트2) 3건
테스트3) 6건
테스트4) 3건
이렇게 나오길레 바로 모두 종료하고 새로 캠페인을 50만원으로 테스트3)이랑 똑같이 타겟이랑 컨텐츠 설정해서 돌렸는데 하루 지났는데 8건 정도 밖에 나오더라구요이렇게 까지 안오르나 싶네요... 물론 기간이 너무 짧아서 이게 과연 맞나 싶기도 한데 지금까지 6~7개월 하면서 보니까 기간에 상관없이 전환의 경우는 초반에 숫자가 안나오면 뒤로 가도 크게 다를게 없더라구요...
캠패인별로 3만원짜리 4개 테스트 돌려보고 이중에서 좋은 성과인것의 타겟과 컨텐츠 고대로 해서 다시 새로 일단위 50만원으로 설정해서 돌렸는데 어떻게 전환광고의 구매건수가 이렇게 까지 않나올수 있을까요...
너무 우울해요...
제가 너무 기간을 짧게 잡고 테슽를 한게 잘못인건지 아니면, 어떤 방법이 잘못된것인지.. 아니면 3만원->50만원새로 캠페인 만들어서 하는게 아니라 3만원에서 35,000원 40,000원 이렇게 조금씩 올려 가면서 해야 하는것인지..
너무 혼란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