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테스트 광고를 같은 컨텐츠로 돌려봤는데요,
같은 타겟이었습니다.
하나는 CPC,
50클릭 발생, 클릭당 비용 200원, 5000도달 해서 총 비용 1만원 이었고
하나는 CPM
5000도달, 총 비용 3천원
이었습니다.
이때
도달 수는 같은데 CPC로 돌린건 비용이 높은 이유가
클릭을 할 확률이 더 높은 사람들에게 광고를 가져다 줘서 그런가요?
아니면 CPM으로 돌린 광고에서도 비슷한 클릭율이 발생했을
것이라 예상하고 향후 광고를 CPM 쪽으로 돌리는게 낫다고 해석해야 할까요?
제품은 의류입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