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30리터

페이스북 CPC CPM 집행 시 궁금한 점 질문드립니다

2019.11.03 20:23

동치미

조회수 1,108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50%

제가 테스트 광고를 같은 컨텐츠로 돌려봤는데요,

같은 타겟이었습니다.


하나는 CPC,

50클릭 발생, 클릭당 비용 200원, 5000도달 해서 총 비용 1만원 이었고

하나는 CPM

5000도달, 총 비용 3천원


이었습니다.


이때

도달 수는 같은데 CPC로 돌린건 비용이 높은 이유가

클릭을 할 확률이 더 높은 사람들에게 광고를 가져다 줘서 그런가요?

아니면 CPM으로 돌린 광고에서도 비슷한 클릭율이 발생했을 

것이라 예상하고 향후 광고를 CPM 쪽으로 돌리는게 낫다고 해석해야 할까요?


제품은 의류입니다.

답변 감사드립니다.

페이스북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