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답변광고 성과가 어느 시점을 기준으로 계속해서 하락한다면 먼저 윗분 말씀처럼 빈도수를 체크해보세요. 동일 광고가 계속해서 노출이 된다면, 고객들 입장에서는 자연스럽게 해당 광고를 클릭하거나 액션을 취할 확률이 줄어들게 될겁니다. 심하면 광고 숨기기를 할 수도 있어요. 그렇..
답변동일 광고 계정의 하나의 픽셀을 삽입하셨다면, 당연히 전환값은 둘을 통틀어서 나오게 되죠. 다만, 광고가 각각 운영 되었다면, 아무래도 효율이 조금 나뉠수는 있겠지만, 결론적으로는 말씀하신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카페24FBE
채택답변법적인 문제가 없는 경이라면 타겟 연령대만 신경쓰시면 될 것 같은데요
질문페이스북광고승인
채택답변질문인즉슨 총 예산으로 일정과 시간대를 설정했는데, 설정된 해당 시간대에서 최대한 균등하게 광고비 소진이 되었으면 한다는 말씀이시죠? 굳이 다른 설정을 건드리지 않고 총예산으로 해서 일정과 시간대만 설정하셨으면 자동적으로 그렇게 집행되실텐데요. 혹시 입찰을 수동..
페북광고페북광고예산페북시간설정
답변일단 기본적으로 사이트에 접속하신분들을 리타겟팅 하고자 하실경우 모든 웹페이지 방문으로 해서 잡으시면 됩니다. 기간은 최소 1일부터 365일까지 선택이 가능하며, 보통 14~30일 사이가 효율이 좋은 편입니다. 다만 윗 분 말씀처럼 리타겟팅을 하기 위해서는 모수가 충분히 쌓여야..
스마트스토어페이스북광고픽셀리타겟팅
답변예산을 적정선에서 향상을 하시는건 경험상 크게 문제 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예산을 짧은 시간내에 계속해서 변경한다던가, 기존 예산에서 줄이는 건 성과에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채택답변직접전환이 없다고 말씀하시는걸 보면 간접전환은 잡히시는 상태이신거죠? 일단 광고를 통한 전환이 있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전환치가 잡히지 않는 다면 가장 먼저 성과 측정이 제대로 되고 있는지부터 살펴 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네이버니까 프리미엄 로그분석이 제대로 ..
쇼핑검색광고네이버광고직접전환율
답변일정 부분에서 직접 지정으로 하셔서 설정을 해보세요
페이스북광고
답변적어두신 부분들이 1번 외에는 전부 조심해야 할 것들 같은데요
페이스북비활성화잠재고객DB
답변혹시 광고 소재 부분 가셔서 픽셀 추적이 활성화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
채택답변내가 관리자 권한을 가지고 있는 페이지가 아니라면 타겟팅이 불가능합니다
페이스북광고페북페북광고
채택답변광고일정은 예약됨이고 소재는 검토중이네요 즉 아직 광고가 시작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카다로그광고
답변단순히 홈페이지 방문자를 구분하여 리타겟팅을 하실수도 있구요 상담신청 같은게 있으시다면 상담 신청을 하신분을 추적하셔도 되죠
답변페이스북의 과금방식은 기본적으로 노출당 과금방식입니다. 현재 보이는 화면에서 결과당 비용 즉 cpc는 과금 방식이 아닙니다. 총 소진된 금액을 클릭으로 나눠서 계산해서 보여주는 것 뿐입니다. 즉 소진된 금액이 1000원이고, 클릭이 1건 발생했다면 cpc는 1000원 클릭이 2건 발생했다..
페이스북
답변어떤 광고를 어떻게 진행하느냐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 구체적인 답변은 힘들것 같습니다. 다만, 자체 디비를 가지고 맞춤 타겟을 만들었다는 말씀이시죠? 그리고 그 디비로 등록된 타겟에게 광고를 집행하는데 도달율이 떨어진다? 일반적으로 포스팅을 올리고 자동으로 사람..
페이스북맞춤광고
답변페이스북 광고는 기본적으로 24시간 내로 광고 승인을 해줍니다. 그래서 어떨 땐 5분만에 승인이 되기도 하고, 어떨땐 하루가 다 가도 승인이 안나기도 합니다. 최근엔 코로나 이슈로 승인이 조금 늦어지는 경우도 있더군요. 승인이 너무 길어지는 것 같다 싶으면 광고를 재 세팅해보세..
페이스북광고승인고객센터
채택답변스마트 스토어라면 기본적으로 프리미엄 로그분석이 설치되어 있을텐데요. 한번 제대로 설치가 되어 있고, 작동중인지 체크를 해보세요
파워링크스토어팜스마트스토어전환매출
채택답변페이스북 에서 자체적으로 볼 수는 없습니다. 별도의 코드를 각 페이지별로 심어서 확인을 하시거나, 페이스북 픽셀 활동에서 구매 활동을 직접 찾아서 대조를 해보는 방법(?)을 해볼 수는 있겠지만 이건 너무 노가다이면서 정확하지도 않습니다.
페이스북광고SNS광고구매전환값구매전환픽셀
답변원인은 너무 다양할 수 있어, 쉽게 추측할 수가 없습니다. 다만 전날 예산을 낮추셨다고 하셨는데요 . 기본적으로 페이스북에서 예산을 줄인다는건 페이스북AI가 판단하기로 광고 효율이 낮다로 판단 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roas로아스
답변글만봐도 마음이 참 아픕니다 대행사입니다만 대행이 아닌 조언을 해드릴순 있습니다 정말 벼랑이시라면 문의 주세요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그루브애드v소희
7GrooveHJ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legion
12진정성있는마케팅
13KCA미디어
14오늘그리고내일
15rbghWkd
16체리초코
17젤리얌
18MRES
19바이너리애드
20쭈실장
21윾넨
22내일도마케팅
23갸아악
24차라투스트라
25이루다팩토리
26잠실코끼리
27네이버지마켓옥션
28bcheck
29주식회사바름
30ste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