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답변광고 계정을 어떻게 운영하셨는지요? 개인 계정에서 운영을 하신건지 아니면 비즈니스 계정에서 운영을 하신건지 궁금하네요 비즈니스 계정이시라면 1대1채팅으로 문의를 해보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저도 정말 어이없는 정지 많이 당해봤는데요. 쇼핑몰 광고를 집행하는데 정지..
채택답변위 화면은 그냥 기사형 랜딩을 제작한 것입니다. 대출광고등에서도 많이 쓰이는 방식인데요. 저런 광고 국내 광고로 돌리면 아마도 법에 걸릴겁니다. 그래서 페북이나 이런 해외 매체의 광고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db광고언론보도광고
답변일단 캠페인의 목적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타겟팅과 노출영역도요 그렇지만 이런것들을 감안하더라도 어떻게하면 12만원에 3클릭이 나올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ㄷㄷ
채택답변원인은 실제 광고 계정을 살펴보기 전엔 쉽사리 이야기하기 힘듭니다. 다만 급격하게 조회가 하락했다는것은 노출과 도달도 떨어졌다는 뜻일까요? 노출, 도달이 동일 비용대비 확연히 떨어졌다면 그것은 페북 알고리즘이 해당 광고는 성과가 나쁜 광고라고 판단했을 확률이 높습니다...
채택답변일단 질문이 어렵습니다.(말 그대로 말이 어렵네요.) 아마도 정식 관할기관에 법적등록이라는 것은 사업자등록을 뜻하는 것 같습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모두 다 개인 계정으로 가입을 하고 비즈니스 계정을 생성하고 페이지를 생성하여 운영을 하며 광고를 합니다. 광고집행하는데..
답변먼저 업종이 어떻게 되시는지를 알아야 답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같은 페북 광고라도 대출이냐, 교육이냐, 보험이냐, 쇼핑몰이냐에 따라 전략이 다 달라질테니까요. 일단 중복부분이 걱정된다고 하셨으니 그 부분만 잠깐 이야기를 해보자면 페이스북은 당연히 30대보단 20대..
페이스북
채택답변페이스북 광고는 성광고 후 결제 시스템으로 결제가 됩니다. 최초 광고 집행시 결제 한도는 2500원입니다. 그러니까 광고를 집행하고 소진 금액이 2500원에 도달 했을때 결제가 일어난다는 겁니다. 이렇게 2~3번정도 결제가 이루어지고 이 모든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 진다면 조금..
facebook마케팅
채택답변그럴 경우 광고 관리자의 광고 란에 서 확인을 해보세요 NO ads는 말 그대로 광고 소재가 없다는 것 입니다. 이게 뜨는 경우는 광고 소재가 없거나, 소재 등록은 했으나 검수중일 수 있습니다.
답변원하시는 목표값이 저렴한걸 돌리는게 맞다고 봅니다.
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혹시 광고 세팅하실때 픽셀 추적을 안하신것 아닌가요? 광고 세팅시 광고(소재나 문구등을 등록하는 화면) 하단으로 쭉 내려가 보시면 픽셀 추적이라고 있습니다. 이게 정상적으로 픽셀이 추적된 상태라면 초록색으로 표시될것입니다. 만약 이부분이 정상적이라면 날짜를 확인해..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픽셀
답변스마트 스토어는 단순 온라인 매장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단면 윈도우가 들어간 것들은 전부 오프라인 매장을 함께 운영해야지만 입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거의 비슷한것 같지만 세부적으로 진행 가능한 이벤트나 그런것들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채택답변페북 광고가 빈도수가 중요하긴 하지만 지금 같은 방식으로 한다면 그저 한번이라도 내 광고를 보거나 컨텐츠를 본 사람은 제외를 한다는 건데... 그렇게 해서 광고의 효율이 나올까요? 광고나 게시물을 한번 본 사람이 얼마나 인지를 하고 얼마나 구매혹은 서비스 문의에 대한 니즈를 ..
답변빈도는 사람 숫자니까요 간단히 생각해서 전단지를 생각해보세요 내가 뿌린 전단지 장수는 노출, 내 전단지를 받은 사람이 도달입니다. 여기서 빈도수는 한사람이 내 전단지를 몇번 받았냐는 것입니다. 빈도수에 너무 민감하지 마세요. 짧은 시간동안에 빈도수가 5~6이런식으로 과..
채택답변현상황은 픽셀을 기준으로 바로 유사타겟을 생성하시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가치 기반을 하지 마시고 윗분 말씀처럼 먼저 코어 타겟으로 맞춤 타겟을 생성하시고 그 맞춤 타겟을 기반으로 유사로 확장 해보세요 참고로 유사로 확장을 하기 위해서는 맞춤 타겟의 숫자가 최소 100명..
답변네 1000명 이하는 별도로 표기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실제 1000명 이하면 광고 하는걸 추천하지 않습니다. 광고 모수가 너무 적어요
답변혹시 기존의 인스타그램에 연결된 페이지에 운영자가 담당자님 혼자인가요? 페이스북페이지 운영자를 회사 페이스북 계정에도 부여하고 페이스북 로그인을 회사 페이스북으로 해보세요.
인스타그램페이스북SNS광고
답변일일 지출한도에 걸려서 그런겁니다 시간이 해결해줄거에요
페이스북광고페이스북광고페북페북비지니스
채택답변간단하게 노출 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검색광고도 15개가 노출되고 나머지는 더보기를 눌려야 보여지잖아요 그것처럼 경쟁이 심할 경우 cpc200원시 아예 노출이 되지않아 클릭이 발생하지 않을수 있습니다
리타게팅광고gdn카카오머먼트모비온
답변카페24의 경우 보통 디자인 권한만 있어도 스크립트 정도는 심는데 전혀 지장 없습니다.
TG타겟팅게이츠
채택답변세상 모든게 100%는 없습니다. 그건 페이스북 AI역사 마찬가지죠. 내가 어떠한 타겟을 설정했을때 100% 설정한 타겟에게만 보여지겠지라고 생각하지마세요. 약간의 오류는 어디에도 있습니다.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SSOSSOhi
6Groove준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오늘그리고내일
12rbghWkd
13마문철
14legion
15진정성있는마케팅
16KCA미디어
17윾넨
18마이더스의손
19MRES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갸아악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젤리얌
26노은비
27차라투스트라
28쭈실장
29두리엉아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