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김종진아이보스 웹분석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답변광고 계정내에서 캠페인 > 광고세트 > 광고 부분까지 이동하신 후에 수정버튼을 클릭해서 살펴보세요 URL이 등록되어 있을 것입니다. 거기서 바로 수정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답변최근에는 카페24같은 대형 솔루션의 경우 자체적으로 해당 기능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만약에 이런 임대형 솔루션을 사용중이시라면 한번 체크해보세요
답변아이디와 비번을 전달 하는 방법이 있구요 그게 아니라면 인스타그램 계정을 페이스북페이지와 연동시킨후에 연동된페이지의 관리자로 등록하면 자동으로 관리 권 한 부여됩니다
인스타그램
채택답변저기서 말하는 전체피드url은 홈페이지 주소가 아닙니다 카페24기준으로 네이버 쇼핑에 입점할때 사용하는 제품피드가 있습니다 호스팅을 무엇을 쓰시느냐에 따라 방법은 다를 수 있습니다
배너광고
답변커뮤니티형으로 만드시는거라면 그룹을 추천합니다 페이지가 보이지 않는건 혹시 비공개로 되어 있어서 그런건 아닐까요 페이지 설정에서 확인해보세요
채택답변사이트 리뉴얼시 기존에 심어놨던 스크립트가 삭제되거나 제대로 작동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기존 스크립트가 제대로 심어져 있는지 부터 체크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로그분석·통계
답변기본적으로 페이스북은 모바일의 사용량이 많습니다 광고 집행을 해보면 소진 비용도 거의 모바일에서 90%이상 지출되죠 모바일이 성과가 좋은것 당연한겁니다 비즈니스관리자던 아니던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했었다면 당연히 모바일로 광고 노출이 될것이며 그에 따른 성과치가 있을텐..
채택답변cpc는 말 그대로 클릭당 과금되어지는 광고의 형태 대표적인 걸로 말씀 하신 것처럼 네이버 파워링크 가 있습니다. cpa는 일어나는 액션당 지불이 되는 형태죠 주로 보험이나 대출등 DB가 필요한 경우에 많이 사용 됩니다. 광고주와 대행사가 DB하나에 얼마 이런식으로 계약을 해서 진..
키워드광고
답변페이스북 광고관리자에서 확인하신건가요? 그렇다면 혹시 날짜가 광고진행한 전체로 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아니면 청구페이지로 들어가서 확인하시면 전체 소진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답변어떤 매체의 광고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클릭률 대비 구매가 많아 순위가 내려간다.. 말도 안되는 경우 같습니다. 다만, 네이버 쇼핑의 경우 클릭수 보다 구매수가 더 높다면 혹시나 어뷰징으로 의심되어 순위가 내려가거나 무언가 패널티가 주어진 건 아닐까요?
스마트스토어
답변말그대로 업로드하신 고객데이터와 페이스북 아이디의 일치율이 낮다는 뜻입니다 신경쓰실거 없어요
답변이러한 경우 사전에 상대방에게 동의 없이 사용하실 경우 초상권의 문제가 제기 될 수 있습니다. 꼭 미리 사전 협의를 하시고 사용하셔야 해요
답변저도 한동안 인스타그램 접속이 안되서 답답했습니다. 포기하고 새로 만들어서 사용중이었는데... 모바일로 그렇게 해도 안되더니 1년정도 시간이 흐르고 아무 생각 없이 pc로 접속을 해봤더니 로그인이 되더라구요 그리곤 모바일로도 다시 접속이 되서 현재는 다시 사용중입니다. ..
채택답변간혹 계정이 비활성화 되는 경우 카드까지 함께 막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온라인 결제나, 해외 결제에 문제는 없는지 다시 한번 체크해보시고, 카드를 변경해보세요 그래도 안되신다면, 본인 카드가 아닌 타인 명의의 카드로도 한번 등록해보세요 가끔 그렇게까지 막히는 경우가 있더..
답변홈페이지 제작에 솔루션 자체는 크게 상관 없습니다. 제작업체들과 컨택해보시면서 위 홈페이지 주소 전달해주시고 이렇게 제작이 가능한지 비용등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시고 그 중에서 조건에 맞는 업체랑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작/솔루션
답변브랜드 인지도를 고민중이시라면 무조건 많이 광고를 노출 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제일 좋은게 TV CF겠죠. 하지만 모든 업체들이 이를 실현시키기는 쉽지 않죠 비용이 많이 들어가니까요. 그러니 현 시점에서 사용 가능한 광고예산이 얼마인지. 그 예산 안에서 업체에서 타겟으로 삼..
마케팅이야기
답변지역 타겟은 말 그대로 원하는 지역으로만 광고를 노출하는 기능입니다. 문의 내용을 보니 하시는 업무 자체가 꼭 지역타겟팅을 해야 하는 경우는 아니신것 같은데요 그러시면 효과를 알 수 있도록 테스트를 해보세요 두개의 광고를 만드셔서 한쪽은 원하시는 지역만, 다른 하나는 ..
답변경우에 따라 다릅니다. 빠르면 1시간 안에 되시도 하구요 늦으면 이틀이 걸리기도 합니다. 다만, 혹시 광고 승인을 자동이 아닌 수동으로 신청하셨다면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만약 그런거 없이 이틀이상 승인이 길어진다면 해당 광고를 삭제하신 후에 새로 만들어서 신청해보세..
답변페이스북 광고에서 원하는 일일한도만큼 광고비 지출이 안되서 그러시는 거죠? 저도 같은 증상을 겪었는데요 역시나 저도 비지니스 인증이 활성화 되지 않아 고민을 했습니다만, 현재 해당 기능은 활성화가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다만, 혹시 현재 광고를 개인계정에서 집행중이시라..
답변위 경우 개인계정이시라면 업데이트 된(언제 된건지도 모르겠으며, 또 해당이 되지 않는 계정도 있습니다.)비즈니스 인증이라는걸 하셔야 합니다. 다만, 현재 비즈니스 인증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페이스북 비즈니스 계정을 생성하신 후에 광고를 집행하시면 광..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미취니
9메타마케팅연구소
10감자영
11진정성있는마케팅
12legion
13오늘그리고내일
14rbghWkd
15KCA미디어
16윾넨
17젤리얌
18MRES
19바이너리애드
20쭈실장
21stead
22갸아악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노은비
25차라투스트라
26이루다팩토리
27잠실코끼리
28두유소년
29bcheck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