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권영미아이보스 교육사업부 팀장입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젤리얌가장 평범한 마케터 - 젤리얌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답변ROAS 300~400%면 잘나왔다고 판단하며 700~800% 이상의 경우엔 AM/AE 포트폴리오에 기재할정도로 괜찮은 성과지표라고 판단하실수있을것같습니다.
roas광고페이스북스폰서키워드
답변카페24 앱스토어를 활용해보세요 카페24 앱스토어에 카카오톡 채팅상담 관련앱이있습니다. 해당 앱 무료설치진행하시고 카카오플러스친구코드를 카페24앱에 넣으시면 자동설치완료됩니다. 관련URL 기재해드릴테니 참고해서 진행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fd_company1001/222265040266
카카오톡플러스친구자사몰챗봇카페24
답변네이버 쇼핑파트너센터의 경우 트렌트상품,트렌드몰,MEN,쇼핑판핫딜 등 메인 고정입점시에 활용하여 네이버광고에 비해 액수가 높은 광고가 자리하고있습니다. 네이버 쇼핑파트너센터에 충전을 하지않더라도 스마트스토어 제품업로드만 하셔도 네이버쇼핑에 노출됩니다.
쇼핑파트너센터카페24스마트스토어네이버쇼핑충전금노출검색반영
채택답변https://www.facebook.com/business/help/support 여기서 지원팀에게 문의로 진행하셔서 페이스북 메세지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검토요청해보세요 ! 지원팀에게 문의 > 정보기입 > 채팅시작 따로 광고상에서 위반사항이없으시다고 판단하시면 아마 페이스북 시스템상 오류라고 판단하시면됩니다. ..
페이스북
답변제가 생각하는 브랜딩은 고객들에게 하나의 이미지를 심어주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가 궁금해하고 섣불리 답을 못하는 내용이며 저또한 답은 아니지만 제가 생각하는 주관적인 내용을 전달드립니다. 침대브랜드가 저희침대 좋아요 푹신푹신해요하면 지금처럼 유명한 브랜..
브랜딩
채택답변어제자로 관련 광고 출시한걸로 알고있습니다 . https://saedu.naver.com/notice/view.nhn?notiSeq=3797 참고부탁드립니다 :)
네이버지도
채택답변네트워크 배너광고의 경우 리타게팅에 용이한 상품입니다. 특히 모비온의 경우 최소 결제금액이 100만원인걸로 알고있습니다. 만약 저라면 맘카페 바이럴 + 카카오톡 비즈광고(나이대타겟설정) 정도로 진행할것같습니다. SNS는 크게 효과가 없을것같아 이렇게 생각햇으며 카카오톡 ..
광고학부모광고앱앱광고
답변네이버 로직에 따라 예전과 다르게 네이버 뷰탭의 경우 네이버블로그 및 카페를 우선적으로 노출시켜주는 경향이 큽니다. 예전에는 가끔 다음블로그도 뜨고그랬는데 .. 혹시모르니 웹마스터도구에서 다음호스팅을 추가하시고 다음블로그 웹사이트수집을 해보시는건어떨까요 ? https..
다음
답변대부분 바이럴 / 자사몰,스마트스토어 팝업링크 진행합니다. 시간이 있으시다면 리타게팅 모수활용한 모비온이나 크리테오같은 배너광고도 괜찮습니다.
쇼핑라이브라이브커머스
답변페이스북 비즈니스에서 인사이트 들어가시면 pc기준 우측 상단에 기간설정 가능합니다 ! 보고서 보기들어가시면 다운로드가능하십니다 !
페이스북인사이트인스타그램
답변페이스북 비즈니스사이트 > 페이지설정 > 인스타그램 으로 들어가셔서 연동진행해보셔요 !
인스타그램페이스북계정연결
채택답변어...음 헷갈리긴한데 전환광고로 전환되면서 비용은 CPA로 잡히고 CPA 대비 CPM가격이 아닐까요 ? 원래라면 1000명에게 노출되는데 15000~20000원을썻는데 전환광고로 바뀌면서 CPA가격이 1000원이되고 100명도 채 노출이안됬는데 CPA 15~20개가 나온다면 CPM은 100명노출에 15000~20000원을 쓴꼴이니..
답변제품명 및 해시태그 / 상세페이지 수정이 필요할것같습니다. 아무래도 네이버에서 제품관련성을 파악하고 노출시켜주는것이기때문에 해당 연령대에 더욱 적합한 타 제품이있다면 자사제품이 뒤로밀릴수밖에없습니다. 모든 연령대에서 상위노출은 어려우니 자사제품의 정확한 타..
네이버쇼핑카테고리상품노출
답변비활성화가 된 사유를 먼저확인해보셔야합니다. 광고금액을 결제하지않았을때에도 광고가 비활성화되는경우가 있습니다. 1차적으로 비활성화된 사유를 확인해보시고 그에맞는 조치를 취하시는게 좋을것같습니다.
비활성화계정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인스타그램오류페이스북오류
채택답변스마트스토어 등급이 라이브커머스를 하기에 부족한 등급이라면 대행사 스마트스토어를 활용해서 진행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채택답변그건 회사별로 다 상이하며 마케터와 디자이너가 서로 협의를 봐야하는부분입니다. 저같은경우는 참고예시레퍼런스 , 톤앤매너 , 활용이미지소스 게티이미지뱅크 링크, 레이아웃 및 문구 ,이미지 배치등 짜서 전달드리는편입니다.
디자인마케팅
답변스마트플레이스 관련 정보작성 다해주시고 대부분 영수증작업을 통해서 상위노출을 진행하는것 같았습니다. 추가로 체험단활용 블로그리뷰수도 SEO점수에 도움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네이버스마트플레이스
답변주관적인 의견이지만 저라면 1주일간 하루 5만원정도로 입찰가3-4위로 계속노출 진행후 보고서 확인뒤에 주로 사람들이 보거나 유입혹은 전환이 많이일어난 시간대로 수정해서 3만원정도로 진행할것같아요 !
스마트스토어검색광고네이버광고예산
답변제품관련 카페바이럴도 괜찮을것같습니다 !
쇼핑라이브사전마케팅
채택답변1. 프리미어로그분석 설치유무 확인 2. 프리미어로그분석 스크립트가 구매시 전환으로 잡히게끔 설정이 잘되어있는지 확인하기 3. 웹로그분석을 통해 유입분석해보기(유입키워드 및 유입매체(검색,다이렉트,파워링크등) 설치는 하셨다고하니 우선 간편하게 확인해보실수있는 웹로그..
네이버검색광고키워드광고키워드전환율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근육돌이
2groove혁순
3blog119
4김완진
5Groove준
6SSOSSOhi
7GrooveHJ
8메타마케팅연구소
9감자영
10미취니
11오늘그리고내일
12rbghWkd
13진정성있는마케팅
14legion
15KCA미디어
16윾넨
17MRES
18마문철
19마이더스의손
20이루다팩토리
21바이너리애드
22갸아악
23네이버지마켓옥션
24두유소년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젤리얌
29주식회사바름
30잠실코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