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사람마을김변마케팅 광고 관련 법률 쉽게! 변호사 김희연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조영빈인스타그램 마케팅 전문가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채택답변자사가 판매하려는 제품이 타사에서도 판매가 되고있다는것은 사입을 해서 판매한다는것이겠지요 ? 타사 동일상품군이 몇페이지에 노출이되고있는지 파악하고 리뷰수나 타사의 찜수등을 파악하는것이 최선이라생각합니다.
상품조사
채택답변흠... 자세히 답변을 드릴수없지만 우선 페이스북과 인스타계정이 연동되어있는지 1번으로 확인하고 2번째로 페이스북 비즈니스사이트에서 인스타계정 엑세스권한이 부여되어있는지도 확인해야할것같아요 !
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택답변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조언을 해드릴수없으나 제가생각하는 브랜딩의 1순위는 차별성이라고 생각합니다. 그건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차별성이 될수도있고 제품에서의 차별성이 있을수있다고생각합니다. 업체의 시그니처제품을 제작하여 차별성을 둘수도있겠죠. 현상황 다양한 경..
마케팅
답변평범한 일상글 + 이웃소통 및 이웃구하면 좋을것같아여.
블로그준최블
답변네이버 로직상 자세한 알고리즘은 공개되지않았으나 영수증 리뷰 및 블로그글이 많고, 업체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많이담아주시는것이 노출이 유리합니다.
카카오맵네이버지도지도키워드
채택답변공구 인플루언서랑 협의해야합니다. 주로 구매는 자사페이지에서 진행하며 수수료관련은 인플루언서마다 상이합니다 !
인스타그램공동구매공구인스타
답변고객의 입장에서 상세페이지를 한번 확인해보세요 이 제품을 4만원을 주고 사입을지! 4만원을 준다면 왜 4만원의 가치를 하는지! 예를들어 ㅇㅇ가 입어서 유행한 옷이라 4만원의 가치가있어 ! 라고 판단한다면 해당내용을 넣거나 그런 마케팅을 진행해서 상세페이지에 녹여 ㅇㅇ가 ..
페북광고
답변리뷰마케팅의 경우 큰업체가 아무래도 편하실거에요. 개인적으로 구하는방법도 있지만 먹튀도있다는 말을 들어서 .. 해외소비자 리뷰업체는 처음듣는데 해당 국가 오픈마켓에 업로드하는게 낫지않을까요 ..? 여러 업체의 견적을 뽑아보고 잘 관리해주는 업체를 찾아보세요 !
리뷰바이럴마케팅화장품
답변업로드한 상품의 카테고리나 제품명을 바꾸는건 노출순위에 영향을 줄수도있어요 ! 업로드상품을 비공개해보시고 새로올려보시는건 어떠세요 ?
스마트스토어네이버쇼핑네이버쇼핑순위상위노출
답변비즈니스설정 - 광고계정에서 엑세스권한에 대한 초대메일을 보낼수있는곳이 있습니다 !
페이스북페이지
채택답변하나의 비즈니스 관리자로 2개의 페이지를 관리하는게 좀더 편리할거라 생각되나 구분이 편할거라 생각이되시면 구분해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
채택답변솔직히 1일1회 올리는게 제일 좋습니다 (정성글 기준)
구글SEO기업용블로그SEO컨텐츠
답변5월 캠페인 관련 랜딩페이지를 테크팀에게 개발요청하는것같습니다. 개발된 URL은 랜딩페이지로 이용되는것같습니다 !
퍼블리싱
답변폭소님이 너무 잘말씀해주셨네요 ! 혹시나 타겟이 동일하거나 유사하다면 1개의 캠페인으로 각각의 광고를 넣어 예산최적화진행하는것이 좋구요 타겟이 다르다면 캠페인별로 지정하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 타겟이 동일한데 3개의 광고를 진행한다면 광고3개가 서로 비딩경쟁을 ..
페이스북인스타인스타그램광고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일평균 방문자 , 최근 글 댓글및 활동정도를 파악합니다 ! 또한 어느정도규모의 키워드를 메인노출할수있는지 파악합니다 !
블로거블로그네이버블로그바이럴바이럴마케팅온라인마케팅인플루언서
답변저는 대행사에서 직접 사진을 변경해주지는 않았고 키워드별로 CPC작업정도 했습니다. 근데 품질지수가 1-2칸이라고한다면 .... 대행사 변경을....
광고광고대행사쇼핑광고
답변블로거들이 업체에 등록하는데에 비용이 드는건없기때문에 직접 SNS홍보를 통해서 블로거들 주목 ! 돈안들고 협찬받자 ! 이런식으로 광고해서 블로거들의 유입을 이끌어내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 큰 블로거들의 경우 직접 쪽지로 섭외하는것이 좋다고생각합니다 (아직 데이..
블로그홍보블로그마케팅상위노출블로거
답변스크립트가 유입한 인원에 대해서 몇번 카운팅하냐에 따라 달라지는것같아요
페이스북GASNS광고
답변고객들이 장바구니를 담은수를 아는방법은 저도잘 모릅니다 (방법이 있을수도 ...) 하지만 네이버애널리틱스랑 연동을하면 어느 제품에 대해 관심이많고 어떤방식으로 유입이됬는지, 또는 어느제품을 보다가 혹은 어느 페이지를 보다가 사람들이 주로 페이지를 나갔는지 알수있습니..
스마트스토어장바구니전환율
채택답변네이버 로직상 유입되는 인원들이 가장 먼저 보고싶어하는 영역이 먼저 노출됩니다. ㅇㅇ맛집을 검색하면 가끔 파워링크보다 스마트플레이스가 먼저 노출되는것이 그예입니다
검색광고네이버검색광고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마문철
11rbghWkd
12두리엉아
13오늘그리고내일
14KCA미디어
15마이더스의손
16MRES
17윾넨
18진정성있는마케팅
19legion
20감자영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쭈실장
27랭크업리워드
28차라투스트라
29bcheck
30주식회사바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