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 네이버 광고 예산 소진

2022.12.06 23:41

Visual62

조회수 148

답변 2

채택률

  • 질문
  • 채택
18.8%

회사에 퇴사하시게 된 분이 계셔서  네이버 광고 일 예산 키워드 광고로 130정도 쓰는 업체를 인수인계 받게 되었고 어제부터 운영하기 시작 했습니다.

일 130정도 광고비 소진을 알 맞게 시켜야 해서 키워드별로 입찰가를 조정하려 하는데 고민이 되어서요ㅠ 효율도 좀 괜찮게 하면서 키워드를 입찰를 올리고 광고비도 130에 맞게 소진 시키려면

최근 7일로 소팅해서 로아스가 높게 찍힌것들을 더 높은 입찰가로 세팅 해야 할지, 아니면 노출수는 적었는데 전환이 없던것중 클릭률을 높았던것 들을 입찰가를 상위에 포진 시켜서 광고비를 알맞게 소진 시켜야 할지에 고민이 되어 질문을 남깁니다.

네이버광고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2
댓글 새로고침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모매

엘르

#키워드광고#기타 온라인마케팅#로그분석·통계
닥터송

병원마케팅컨설턴트 닥터송

#마케팅이야기
김완진

부산 온라인마케팅 대행사 아이로즈

#블로그마케팅
커널스팟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커널스팟 CMO 채병권

#인스타그램#마케팅이야기#마케팅 트렌드
blog119

#리타겟팅 #전환추적 #GA4강의

#배너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