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공식에서 판매자에게 검수 관련 연락을 돌리나요 ?

2022.12.01 17:11

Cadyhiki

조회수 130

답변 3

채택률

  • 질문
  • 채택
100%

안녕하세요


방금전에 제가 직접은 아니고, 직원이 사무실로 걸려온 전화를 받았는데

'판매중인 제품 이벤트란에 텍스트 외 이모티콘이 있으면 안되나, 계속 보여서 연락드렸다'

라는 식으로 이모티콘을 빼달라고 하고 전화를 끊었다고 합니다.

(직원이 처음에 광고전화면 괜찮습니다 라고 했다가 아니라고 하고 후다닥 받아적었네요 ㅋㅋㅋ)


저희 제품 이벤트 설명란에 🎁  이런 이모지가 들어있는 건 맞고,

주변 마케터 형한테 물어보니 SEO상 안 넣는것도 맞다고는 하네요.


따로 소속 확인을 하지는 못했는데 네이버 공식에서 이런식으로 케어를 하기도 할까요 ?

+ 랜덤검수돌리다 전화했을거라는데, 이 내용도 생소해서 여쭤봅니다...!

스마트스토어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목록글쓰기
답변 7
댓글 새로고침
지식헬퍼

지식헬퍼는 질문답변의 분야별 질문에 답변을 남겨주시는 분들입니다.

나쁜달

광고 데이터 컨설팅 데이터웨이

#키워드광고#배너광고#기타 온라인마케팅
SJFather

파컨과 쇼검

#키워드광고#파워컨텐츠#배너광고
광고선생님

퀄리티가 다른 광고대행사

#카페마케팅#페이스북#유튜브
JCzack

저스트 컴퍼니(Just company)

#카페마케팅#페이스북#인스타그램
아잉BOSS

사람을 소중히 생각합니다.

#배너광고#모바일광고#M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