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이제 만 명이 넘어가는 페이지를 키우고 있는데요,
직접 만든 카드뉴스로 페이지에 올리고 간혹 도달이 잘 나왔던 카드뉴스로 페이스북 유료광고로 노출범위를 넓혀 팔로워를 늘려가고 있습니다.
그러다 이번에 오디언스네트워크 정보를 접했는데
이게 단순히 제가 광고돌리려는 (팔로워 증강목적) 카드뉴스의 노출 범위를
기존 페이스북 유료광고의 노출범위+웹사이트+모바일 앱등으로 늘려
광고효과(팔로워 유입)를 좀 더 노출되게 하는 것인지요.
또한, 해당 오디언스네트워크로 수익을 보았다는 분들도 계신다는데
광고료 지출이 아닌 수익을 보았다는 분들은 어떠한 경우에서인가요?
쇼핑몰이든 장사 플랫폼 회사에서 해당 오디언스네트워크로 페이스북에 유료광고를
태워 늘어난 고객들의 유입과 그로 인한 판매상승으로 인한 수익을 말하는것인지,
아니면 다른 수익화의 경우가 있는것인지,
잘 감이 안 잡혀서 여쭙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