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소 검색광고 위주로만 운영하다 페이스북 광고를 최근에 진행하고 있는데요
현재 일 평균 지출금액이 30만원정도 됩니다.
그런데 매일 오전중에 (점심시간이 되기도 전에) 30만원이 거진 소진이 다 되어버려고 마는 상황이 계속 반복되고 있습니다.
성과만 있다면 언제 소진되든 별 상관은 없겠지만, 현재 성과가 애매한 편이고 검색광고에서는 오후 시간대에 전환이 주로 발생하여 페이스북 광고가 오전에 광고비용이 거의 다 소진되는 현황이 아쉬운 상황입니다.
페이스북 광고는 따로 광고 노출 시간 조정이 없는 것인지, 혹은 네이버 검색광고 처럼 균등배분 같은 기능이 없는것인지 궁금합니다. 지식을 나눠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