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이회계사세무사, 공인회계사
바람의영혼최선을 다하는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습니다.
갑환이CPA는 위링크마스터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모두 만사여의 하시길 :)
답변법인이 동일하다면 궂이 분리운영할 필요는 없습니다
병원병원마케팅
채택답변매체 별 상이하나 통상 계약주체인 랩사에서 대행피를 받게 됩니다.(매체에서 입금되는 구조가 아닙니다)
IPTV미디어렙사렙사매체광고대행사
채택답변셀프서브해도 무방하나 일부 NOSP에서 구매되는 상품의 경우 랩사에 인벤토리가 열려있으므로 랩사와 comm. 하셔야 합니다
브랜드검색광고브랜드검색
채택답변화장품도 기초, 색조, 남/여 등 사업구조가 확연히 다르므로 질문자 분이 원하는 답을 얻기가 쉽지 않아보입니다. 다만 검색광고를 진행하는 라인업이 고관여제품이라면 ROAS 개선이 필요할 것으로 판단 됩니다
네이버키워드
채택답변기본적으로 데이터스트림에 추가하셨으니 SDK 삽입까진 완료 하셨을 겁니다. 앱트래킹의 경우 GTM이 아니라 파이어베이스 -> 빌드 -> 펑션 에서 잡아주셔야 합니다
GTM파이어베이스GA4
답변어트리뷰션 측정은 구글 파이어베이스 또는 서드파티(앱스플라이어 등)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홍보파트너
채택답변페이지 호출시간이 느린것이 맞으나 평균 페이지 호출에 1~2초 정도 소요되므로 심각한 사안으로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서치콘솔 활용을 추천드립니다.
구글애널리틱스페이지로드시간
채택답변매체 별 지원 가능한 디타게팅 범위와 펑션이 다르나 지원가능한 매체라면 가능합니다.
맞춤타겟유사타겟리마케팅
채택답변타게팅을 교집합으로 하셨다면 실제 타겟 범위는 매우 좁을 수 있습니다 타겟옵션을 다시 살펴 보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유저 풀 확장의 개념으로 접근하면 됩니다 리타게팅 또는 전환 최적화의 경우 광고딜리버리 범위가 점점 좁아집니다 따라서 광고 노출 대비 도달율이 현격히 낮아지고 유저피로도가 핸들링 어려운 수준으로 상승 시 해당 옵션을 활용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광고트래픽페이스북마케팅DA퍼포먼스마케터
채택답변해당 케이스는 방법론으로 들어가면 너무나도 많은 경우의 수가 나옵니다 판매 또는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군에 따라 다르겠지만 CPC 언급하신걸 보면 고관여 제품군을 취급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질문글의 정보만 놓고 본다면 CVR 개선이 어렵다면 CPC 낮출 궁리를 하시는게 우선..
퍼포먼스마케터매출가설
채택답변'나는 랜딩페이지로 이동하겠다' 인지 후 이동과 단순 이미지 터치로 이동하는 경우 결과물이 다를수밖에 없습니다 :)
URL광고페이스북광고
채택답변광고 랜딩페이지 뿐 아니라 홈페이지 내의 전체 페이지에 태깅되어 있어야 합니다
GA
채택답변비딩 CPC를 올리면서 테스트 해보셔야 합니다
구글googlegdnyoutube유튜브
답변랜딩페이지 내 GA 스크립트가 정상적으로 삽입되어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쿠팡랜딩페이지 내 삽입이 안되므로 측정할수 없습니다
쿠팡쿠팡utm
채택답변`영업`이란 내가 원하는 유무형의 것을 얻기위한 모든 행위를 지칭합니다. 글쓴분의 인적 네트워크, 전문지식, 교양, 상식 등 현재는 고객사를 발굴하는 것이 목적이므로 본인만의 장점을 제시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ex- 페이퍼웤이 자신있다면 제안서를 전달할 수 ..
마케팅대행사광고영업전화영업
답변상품 또는 서비스가 재구매나 재이용의 범주가 아닌가요? CRM 측면에서 접근해보시면 유의미한 결과가 있을겁니다 그동안 적재된 고객 DB를 활용하세요
매출상승인하우스오픈마켓마케팅
채택답변위드코로나 시행과 함께 시장에 풀리는 광고물량이 그 어느때보다 많습니다 이에 따라 광고 노출량과 CPM에 영향이 있으며, 성과에도 영향을 주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인스타그램광고퍼포먼스마케팅
채택답변NOSP 계정이 없다면 랩사에 요청하여 받으시면 됩니다 보통은 알아서 데일리 리포트를 보내주기 마련입니다만..
타임보드
답변대표님도 잘 모르는 내용을 마케팅 용어와 기능용어를 섞어 발표하면 썩 유쾌한 반응을 기대하기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GA는 네비게이션과 같다고 안내하시고 목적지는 목표, 유저플로우는 길안내 등과 같이 비유하여 설명하시면 좋은 결과 있을겁니다 윗분들은 듣고싶은 답이 ..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감자영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두리엉아
15MRES
16KCA미디어
17마이더스의손
18legion
19진정성있는마케팅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노은비
26차라투스트라
27쭈실장
28랭크업리워드
29bcheck
30젤리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