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150리터

페이스북 트래픽 캠페인 집행의 이유가 무었일까요?

2022.04.15 17:30

마케터좋아연

조회수 1,014

답변 1

채택률

  • 질문
  • 채택
80%

안녕하세요

스타트업 회사에서 근무하고 있는 

2년차 주니어 마케터입니다.

아이보스 선배님들께 한가지를 여쭙고자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페이스북에 마케팅 예산을 50% 이상 투자하여 집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페이스북에 관한 지식들과 노하우들을 쌓아가고 있는 중인데

현재는 트래픽 캠페인 없이 전환 캠페인(신규 60%+리타겟 40%)

이런 분배 방식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운영을 하던 도중 문득 트래픽 캠페인도 집행 해봄직 하다는 생각이 들어

일주일 정도 운영을 진행 하였는데 유입 품질이 상당이 좋지 않아 현재는 중단된 상태입니다.

(체류시간 1초, 이탈률 95%)


이에 따른 질문 사항은 2가지인데 답변 정중히 부탁드리겠습니다!

질문1: 트래픽 캠페인은 신규 유입 외에 리타겟 모수 확보정도의 목적으로 집행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면 되는걸까요? 또한 꼭 진행 해야하는 캠페인인지 궁금합니다


질문2: 3번째 문단에서 말씀드린 것 처럼 트래픽 캠페인의 체류시간과 이탈률이 저조할때 이 캠페인으로 들어온 분들을 신규 유입자(리타겟 모수) 라고 생각하는 것이 가능한 것인지 궁금합니다.


글솜씨가 없어 저의 상황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한 것 같아 죄송합니다!

넓은 아량으로 이해해주시고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페이스북광고트래픽페이스북마케팅DA퍼포먼스마케터
목록글쓰기
답변 1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