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습니다.
마케팅하는이효정마케팅하는 이효정
곤군YouTube Creator & Consultunt
유리나아이보스 운영진 유리나입니다.
blog119#GA4 #루커스튜디오 #강의
쭈실장꿈을 이:루다, 마케팅 선택이 아닌 필수!
모두 만사여의 하시길 :)
답변질문 하신 것으로는 다른 분들도 답변드리기 어려울 것 같아 정보를 구체화 해주셔야 합니다 1. 해당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나 제품 가치는 무엇인지 (이용자가 얻는 베네핏) 2. 해당 앱을 설치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가입동기)
앱어플sns광고매체
채택답변매체를 모두 확인하는게 아닌 해당 웹 내 스크립트 또는 픽셀 설치 유무를 보는것 입니다 브라우저 디버깅 모드로 키보드 상단 펑션키 'f12' 이용하시면 확인가능합니다
html매체확장프로그램
답변최근에는 앰플리튜드 많이 이용합니다 참고해보세요
자동화리포트보고서매체pba
채택답변15% 동일합니다
카카오모먼트수수료대행수수료
답변최소집행금액의 개념이 아닌 목표 대비 예산이 적정한가에 대해 코멘트를 받으신것으로 보입니다
광고대행사광고비예산DASA
답변디버깅 모드로 해당 구성요소 클릭시 호출되는 (GTM으로) 값으로 트리거를 잡으세요 click id 로 안된다면 click url로 호출하세요. 본문에 쓰신것과 같이 url로 잡으셔도 아무 문제 없습니다 스크립트 상에 보여지더라도 GTM으로 호출되지 않으면 트래킹이 불가능합니다.
GA구글애널리틱스GTM
채택답변CRM 에 연결 되어 있다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페이지 -> 잠재고객용 광고양식 -> 잠재고객설정) 그게 아니라면 광고 관리자 -> 해당 광고 -> 결과 열의 페이스북내 잠재고객데이터 다운로드
페이스불잠재고객
채택답변카드수수료는 동일합니다. 표기 형태의 차이일 뿐입니다.
페이스북
채택답변구글애즈는 별도로 분리할 필요가 없으나 페이스북 등 타 미디어의 경우 미디어데이터와 GA간 괴리감을 최소화 하기위해 하드코딩하듯이 태그 자체를 분리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퍼모먼스마케팅GTM픽셀GAGDN
답변애셋을 나누셔야 합니다 ( 게재면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조정이 가능하므로 )
UTM페이스북인스타그램
답변랜딩페이지 인입되어 세션 시작 후 리디렉션되는 구간이 있다면 데이터가 유실되어 direct로 집계됩니다 홈페이지 구조를 살펴보시면 됩니다
구글애널리틱스GAdirectdirect유입
채택답변특별한 원천기술 또는 포지션된 브랜드제품이 아닐경우 유사 제품 , 브랜드 발생 및 가격방어 불가능.. 이에따라 매출 및 영업이익 악화 해서 많은 기업들이 R&D에 투자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제품판매
채택답변근본적으로 페이스북 인벤토리는 CPM 비딩입니다. CPC는 부가적으로 데이터화 하여 보여주는 지표이므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추가로 잠재고객 목표라고 해서 CPM과 CPC가 높지 않습니다. 광고 소재와 타겟의 문제로 보이므로 참고하시시 바랍니다
채택답변신문지면의 텍스트 광고영역은 리얼DSP 등의 네트워크 미디어에서 인벤토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연령 타게팅은 대부분의 매체에서 지원되므로 옵션으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배너광고텍스트광고
채택답변해당 케이스는 방법이 없습니다 개인정보보호에 민감하여 계정 관련된 문의는 처리가 안되는 점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페이스북비즈니스계정소유권페이스북계정
답변가능합니다만 랜딩과 소재에 따라 검수여부가 결정됩니다
스폰서드페이스북인스타그램
채택답변데이터 소스 -> 픽셀 -> 추가 생성된 픽셀이 있는지 확인 추가 생성한 픽셀이 없다면 완료로 표시 하시고 일정기간 지나면 얼럿 안뜹니다
채택답변1. 월간 리테이너피에 대한 문의 (마크업이라고 이해하면 됩니다) 2. 광고예산이 부족하므로 데일리캡, 위클리캡에 맞추어 운영 해주십시오
네이버SEM
답변별도 사업자 / 별도 페이지 시 가능합니다 (결론적으로 전혀 다른 별개의 사업자로 검수 되므로)
유튜브디스커버리유튜브디스커버리구글디스커버리구글
답변대행사에게 분장한 scope 에 따라서 답변이 달라지므로 대행사 입장에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근본적으로 계약관계에 있으므로 계약서 또는 I.O 내에 명시된 업무관련해서 디렉션을 하시면 됩니다 `컨트롤`이라고 워딩하셔서 첨언하자면 대행사 AE는 BM의 파트너이자 팀원이므로 해당 ..
대행사업체컨트롤
1 ~ 10위
11위 ~ 20위
21위 ~ 30위
1groove혁순
2근육돌이
3blog119
4김완진
5GrooveHJ
6SSOSSOhi
7Groove준
8메타마케팅연구소
9미취니
10감자영
11마문철
12rbghWkd
13오늘그리고내일
14진정성있는마케팅
15두리엉아
16legion
17MRES
18KCA미디어
19마이더스의손
20윾넨
21이루다팩토리
22바이너리애드
23두유소년
24네이버지마켓옥션
25젤리얌
26노은비
27차라투스트라
28쭈실장
29갸아악
30bche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