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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설문조사에서 가장 흔하게 하는 실수는?
저희 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에 만족하셨나요?라는 설문조사 질문의 문제점, 눈치채셨나요? 얼핏 보기엔 그럴싸하지만 이중 질문에 해당하는 문장입니다.이중 질문은 설문조사 제작 시 가장 흔하게 하는 실수 중 하나예요. 하나의 문제에 여러 가지를 동시에 질문하는 이중...
고객 만족도 조사 실시 예정이라면? 꼭 알아야 할 설문조사 질문 작성 가이드
여러분이 고객 설문조사에서 잘 질문해야 하는 이유 설문조사 질문은 그냥 OO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로 작성하면 되는 것 아닐까? 혹시 이렇게 생각하신 담당자분 있으신가요? 🙋 설문조사는 일방적으로 VOC를 수집하는 도구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소중한 고객과 만...
더 많은 응답을 수집하는 고객 만족도 조사 배포 전략
풍부한 고객 피드백을 듣기 위해, 어떻게 하면 설문이 더 많은 고객에 도달할 수 있을까를 먼저 고민해야 합니다. 그래서 설문 기획 및 제작만큼, 배포 방식도 중요하죠. 온라인 설문조사는 설문의 목적, 타깃 대상자 특성 등을 고려하여 다양한 방법으로 배포되고 있으며 ...
고객 만족도 조사 시, 개인정보 및 마케팅 활용 이슈 총정리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발송해도 문제가 없을까? 설문 참여에 대한 보상을 지급하려는데, 개인정보 활용 관련 이슈는 없을까?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려는 담당자라면 개인정보 활용 관련 이슈가 없을지 걱정이 많으실 거예요 . 그러나 어디서부터 어떻게 관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