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은 가라, 서치GPT의 등장💡
Chat GPT는 마케팅과 기술 분야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그 발전 속도가 매우 빨라 최신 업데이트를 모두 파악하기 쉽지 않은 상황이죠. 최근에는 ChatGPT가 검색 엔진과 같은 기능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논의가 계속되었는데요. 마침내 검색 엔진 제품 `서치GP...
버려진 가구로 광고를 만든, 이케아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도 여러분을 찾아온 `위픽의 광고털기`입니다 🎬 여러분은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신가요? 저는 처음 자취를 시작했을 때 제 집을 꿈꿔왔던 방으로 만들고 싶은 마음에 가구와 인테리어 소품들을 많이 찾아봤던 기억이 나요. 특히 이케...
2024 파리 올림픽에서 마케팅 금메달 따기
2024년 7월 26일, 전 세계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파리 올림픽의 화려한 막이 올랐습니다. 이 순간만을 위해 피와 땀을 흘려온 선수들, 그리고 그들을 응원하고 있는 전 세계 사람들의 열정이 뜨겁게 느껴져요.🔥 이처럼 올림픽은 전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스포츠 행사 중 ...
엄마 아빠의 갓생, 정관장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도 여러분을 찾아온 `위픽의 광고털기`입니다 💊 여러분에게 부모님은 어떤 존재인가요? 가끔 집에서 어릴 적 사진을 구경할 때가 있는데요. 사진을 볼 때면 신기하기도, 재밌기도 하고, 한편으론 젊었던 엄마 아빠를 보며 놀라기도 했어요.😯 어릴...
블로그 구독자를 늘리는 방법🙌
블로그나 뉴스레터를 작성할 때 우리는 사람들이 우리의 콘텐츠를 읽고 즐기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우리의 진정한 목표는 가끔 방문하는 독자가 아니라, 정기적으로 블로그를 방문하고 콘텐츠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소통하는 구독자를 얻는 거예요. 웹사이트 방문자가 ...
아이스크림은 역시 시밤ㅂ.. 아니, 시모나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도 여러분을 찾아온 `위픽의 광고털기`입니다 💌 여러분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전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초코맛을 먹어왔고, 다른 맛은 자주 먹어보지 않았는데요. ...
소비자는 광고에 질리지 않는다, 마케터만이 지친다📊
우리는 놀라운 마케팅 시대에 살고 있어요.🌏 광고 효과의 기준은 많은 마케터들에 의해 더 많은 데이터와 확실성을 가지고 알려져 있죠. 예전엔 이렇게 광고에 대해 분명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이렇게 놀랍고 명확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광고는 어떤 요인들 ...
KFC를 먹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KFC 광고털기 🍔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도 여러분을 찾아온 `위픽의 광고털기`입니다 여러분은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가 무엇인가요? 🍟 맥도날드, 롯데리아, 맘스터치, 버거킹 등 각 브랜드마다 갖고 있는 매력이 달라서 햄버거를 먹을 때면 어디 햄버거를 먹을지 정말 고민을 많...
지금 바로 만들어야 하는 콘텐츠 7가지! 👀
01 성과가 좋은 콘텐츠를 s만들려면 먼저 목표 타깃이 누구인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부터 알아야 해요. 이걸 바탕으로 콘텐츠 전략을 세우는 거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비자 트렌드 보고서를 파헤쳐서 소비자 선호 콘텐츠에 대한 발견을 공유해 볼게요. 🔥 02 2024년의 ...
더울 때 웃는 자가 일류다, Grab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도 여러분을 찾아온 `위픽의 광고털기`입니다🍀 여러분 올해 여름도 너무 덥지 않나요?🌞 전 정말 더운 날에는 외출을 하지 않고 집에서 배달음식 시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약속이나 일이 있어 외출을 하면 뜨거운 열기 때문에 금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