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당장 SNS에서 브랜드의 존재감을 키우세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특히 MZ세대와 같은 트렌디하고 젊은 세대는 하루에도 수십 번씩 SNS 계정에 로그인하고 있어요. 그러니 소셜 미디어 존재감은 각 브랜드에게 필수적이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X(구 트위터), 링크드인 등의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기업이 잠재 ...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 yes24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도 여러분을 찾아온 `위픽의 광고털기`입니다 여러분은 책 읽는 걸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 손에서 책을 놓지 않는 어린이였는데, 이제는 손에서 스마트폰을 놓지 않는 어른으로 자라버렸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출퇴근길에 e북이라도 읽으...
영국항공이 500개의 광고를 걸어야만 했던 이유✈
영국항공은 팬데믹이 가져온 위기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야외, 인쇄물, 온라인 광고를 가리지 않고 무려 500개의 개별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이전 광고를 조금만 수정한 것이 아니라, British original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위해 500개의 광고를 각각 독창적으로 만들었죠. 이 광...
이건 그냥, 평범한 선글라스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도 여러분을 찾아온 `위픽의 광고털기`입니다🎀 여러분도 양산 사셨나요? 저는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양산을 써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 여름에는 양산이 없으면 안될 것 같아서 하나 장만했습니다😂 양산만큼 중요한 여름의 필수품이 있죠, 바로 선...
MZ세대로 묶지 마세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마케팅의 차이점👀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는 많은 브랜드가 MZ세대라는 이름으로 묶어서 마케팅을 할 정도로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몇 가지 공통점이 있는 것은 맞지만, 둘은 완전히 다른 두 개의 인구 통계입니다. 마케터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에 대해 이해하고 이 둘의 차이점을 알아...
우리 브랜드만의 차별점으로 승부하라, 에어비앤비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위픽의 광고 털기`가 돌아왔습니다 여러분도 여행을 좋아하시나요? 저는 여행을 정말 좋아합니다! 일상적인 공간에서 벗어나 완전히 새로운 곳을 구경하는 걸 좋아하거든요. 올해 휴가로는 친구와 함께 바닷가 근처로 여행을 떠나볼까 해요! 점점 기온이 높...
당신이 꼭 알아야 할 3가지 설득의 기술🎯
우리는 종종 설득이 필요한 순간들을 마주칩니다. 특히나 마케팅을 할 때엔 그렇죠. 오늘은 마케터 여러분이 반드시 알아야 할 3가지 설득의 기술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 과학적으로 증명된 3가지 설득의 규칙 설득은 과학적으로 증명된 몇 가지 규칙을 ...
빛으로 표현할 수 있는 수많은 세상, 퓨리케어 정수기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위픽의 광고 털기`가 돌아왔습니다 우리의 삶에 반드시 필요한 것 중 하나, 바로 `물`입니다. 과거와 달리 현재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물을 사 먹고 있죠. 물을 사서 마시지 않더라도 집에 정수기를 보유하고 깨끗하게 정수된 물을 마시고 있습니다. 어느덧 필...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브랜드를 성장시키는 10가지 방법👩✨
SNS 인플루언서는 브랜드 인지도와 발견 가능성, SEO 등을 향상시키는 핵심적인 마케팅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또, 그들의 관심과 피드백, 후기 등은 브랜드의 권위를 높이고 평판을 강화할 수 있어요. 하지만 반대로 인플루언서 때문에 브랜드의 이미지와 평판이 훼손되기...
음식을 태우면 햄버거가 배달됩니다, 맥도날드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위픽의 광고털기`입니다💙 여러분은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수제버거 맛집을 찾아다니는 것이 취미일 정도로 햄버거를 좋아하는데요, 아무래도 수제버거는 많이 비싸다 보니 햄버거가 먹고 싶을 때면 패스트푸드점마다 최애 버거를 정해놓고 그것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