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도로 위 안전을 넘어, 볼보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위픽의 광고 털기가 돌아왔습니다 여러분도 드림카가 있지 않으신가요? 어렸을 때는 타보고 싶은 차, 성인이 되고 운전면허를 딴 이후에는 몰아보고 싶은 차가 하나씩 있으실 것 같은데요! 저는 흰색 SUV를 몰아보는 게 꿈입니다! 아직 운전 초보다 보니 차종...
5월 연휴 대비 시즈널 마케팅 전략 총정리📆
5월엔 유독 행사가 많죠!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부처님 오신 날 등 많은 기념일이 몰려 있어요. 이번 어린이날은 일요일이지만 다음 날인 6일이 대체공휴일로 지정돼서 3일간의 연휴가 생겼습니다😍 모두에게 반가운 소식이지만, 특히나 마케터에겐 더...
우리 브랜드의 찐팬을 만드는 6단계 방법 대공개🔥
팬덤 마케팅의 중요성이 점차 대두되는 지금, 이미 많은 분야에서 팬덤 마케팅이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팬덤의 시작이었던 엔터테인먼트는 물론이고 유명 자동차 회사인 테슬라에서도 테슬라의 찐팬들이 자발적으로 테슬라 광고 영상을 제작했다고 해요. 그럼에...
당근마켓 광고 3억원 매체 운영 팁 대방출
💡 5분동안 읽으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당근마켓 광고 가이드 성공적인 당근마켓 광고 전략 수립 노하우 당근마켓 광고 전문가모드 3억 집행 후기 당근마켓 광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오늘은 우리 일상에 중고거래 플랫폼으로 익숙한 당근마켓 광고...
광고음악이 없으면 오히려 좋아! 캐드버리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가 돌아왔습니다 여러분은 어떤 간식을 좋아하시나요? 젤리, 사탕 같은 간식은 입 안을 달콤하게 만들고 기분 좋게 해주죠! 저는 어렸을 때부터 초콜릿을 제일 좋아했어요. 사탕은 너무 딱딱하고, 젤리는 너무 쫄깃쫄깃했거든요. 냉장고에 넣어 딱딱하고 시원...
소비자 원형과 고객 페르소나로 마케팅 성과 높이는 법
마케터는 유형을 통해서 소비자에 대한 정보를 파악합니다. 과거부터 현재까지 소비자들이 가진 일정한 행동 패턴을 분석하고, 어떤 유형의 사람이 우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생활 속에서 잘 활용하고 구매하게 되는지 알아내죠. 유형을 통해서 우리는 고객과 언제, 어디...
소비자에게 매력적인 브랜드 SNS로 다가가는 법
소셜 미디어는 브랜드가 대중과 교류하는 주요 수단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그러나 팔로워들의 충성도를 얻고 유지하려면, 적절한 콘텐츠 조합이 필수적이죠. 오늘은 여러분께 효과적인 SNS 마케팅을 위한 하나의 법칙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5:3:2 법칙 입니다...
토스 광고 1,000만원으로 상담문의 전환 2,822개 만든 이야기
💡5분 동안 읽으면 이런 내용을 알 수 있어요! CPA 업계 최초 위픽의 토스 광고 진출기 토스 광고 약 1,000만원, 그래서 성과는? 토스 광고 인사이트 Overview 안녕하세요, 오늘은 디지털 마케팅 세계에서 최근 관심을 가지고 있는 신규 매체, 바로 토스 광고에 대해 이...
먼지 속의 다이아몬드! 오래된 콘텐츠로 트래픽 늘리는 방법💎
📝 오래된 콘텐츠를 다듬어야 하는 이유 콘텐츠 마케팅 업계에서 볼 수 있는 가장 큰 실수는 새롭고 신선한 콘텐츠만을 계속해서 게시하려는 끝없는 갈증이에요. 물론 더 많은 콘텐츠를 밀어내고, 더 많은 키워드 순위를 잡으며, 트래픽을 유도하기 위해 새 콘텐츠를 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 브랜드, XBox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가 돌아왔습니다 여러분은 게임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 컴퓨터 게임을 즐겨 했는데요, 게임을 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깊게 그 세계에 빠져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이런 중독성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게임 중독으로 현실과 단절되기도 했고,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