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가격 동향(1) : 초가성비로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
`외식업 초저가 경쟁` 연관 아티클 모두보기 초가성비로 변화하는 시장 트렌드 (1)👀 가성비 트렌드에 대응하고 있는 외식업 브랜드(2) 가성비 트렌드에 대응하고 있는 외식업 브랜드(3) 최근 고물가, 고금리, 고환율의 3고 시대가 지속되면서 소비자들의 외식 소...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잠실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목차 1. 잠실역 상권의 특징과 잠재력2.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상권분석이 중요한 이유3. 잠실역 상권분석: 인구와 소비패턴4. 잠실역 상권에서 성공한 프랜차이즈 사례5. 결론 잠실역 상권의 특징과 잠재력 잠실역은 롯데월드, 롯데타워 등 대형 쇼핑몰과 관광지가 밀집된...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3편 후기 마케팅(네이버 플레이스, 체험단)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을 하며, 많은 경쟁사들 사이에서 어떻게 소비자들과 예비 점주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데이터에 따르면,소비자 리뷰에 대한 신뢰도는 71.3% 의 높은 수치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처럼 소비자들은 리뷰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매장을 방문하...
성공한 프랜차이즈의 비밀: 전략적 홈페이지 운영의 힘
오늘도 프랜차이즈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고군분투 중이신 대표님들, 안녕하세요! 잘나가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의 성공 요인은 다양하지만, 그중에서도 특히 중요한 한 가지 공통점을 꼽자면 바로 프로페셔널하고 인상적인 홈페이지를 구축했다는 점입니다. 성공을 거...
경제 불황 속에서도 빛나는 기회, 닭갈비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성공 사례
✅ 홍춘천은 닭갈비와 부대찌개 프랜차이즈로서 시장에 안착하기 위해 위픽 CPA를 활용, 예비 가맹점주를 성공적으로 모집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초보 창업자도 쉽게 창업할 수 있게끔 설계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함으로써 눈길을 끌었습니다. 목차1. 홍춘천 브랜드...
소규모 프랜차이즈 창업의 대명사, 프랭크버거의 성공 레시피
✅ 프랭크버거는 위픽 CPA를 활용하여 치열한 수제버거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가맹점을 확장하는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프랭크버거의 경쟁 우위를 명확하게 부각시키며 예비 가맹점주의 가맹 문의를 달성했습니다. 목차 1. 프랭크버거 브랜드 스토리2. 캠...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2편 디스플레이 광고(GDN, META)
디스플레이 광고를 운영하며 전환은 안 일어나는데,브랜딩 때문에라도 계속 해야 한다는 대행사의 말만 믿고 계시진 않나요? 대표님께서는 디스플레이 광고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을지 궁금하실 텐데요.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디스플레이 광고 에 대해 이야기...
기본부터 배우는 프랜차이즈 가맹 모집 전략
목차 프랜차이즈 운영 기본 요소 1. 맞춤형 마케팅 전략 개발2. 온라인 마케팅 강화3. 교육 프로그램과 타운홀 행사 진행4. 성공 사례 및 긍정적인 평가 활용마케팅 실행과 평가 1. 마케팅 캠페인의 성과 분석2. 가맹 모집 프로세스의 최적화3. 지속적인 교육과 지원4. 결론 ...
매출 성장의 첫걸음, 프랜차이즈 본사를 위한 개점 프로세스
목차 1. 프랜차이즈 본사의 성공을 위한 첫 단계2. 개점/오픈 프로세스의 중요성3. 성공적인 개점을 위한 단계별 프로세스 가이드4. 결론 프랜차이즈 본사의 성공을 위한 첫 단계 프랜차이즈 사업의 성공은 개점/오픈 단계에서 결정됩니다. 성공적인 첫걸음은 향후 매장 ...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1) :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리브랜딩 아티클 모두 보기 리브랜딩 언제 필요할까? 👀 성공하는 리브랜딩 전략 리브랜딩 케이스스터디(1) : 엔제리너스 리브랜딩 케이스스터디(2) : 본아이에프 1. 리브랜딩이란? 리브랜딩이란 소비자의 취향 및 시장 환경의 변화를 반영하여 ...
소액 투자로 대박 찬스! 1억 미만 인기 주점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 1억 미만 소액 투자로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는 핫한 프랜차이즈 주점을 소개합니다. 목차1. 프랜차이즈 소개: 무궁화주택2. 프랜차이즈 소개: 다이닝야경3. 프랜차이즈 소개: 육회야문연어4. 결론 시장에서 검증된 프랜차이즈를 통해 창업을 고려 중이라면, 1억 원 ...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1편 검색 광고 마케팅
검색 광고 마케팅,남들이 다 하니까 라는 생각으로 운영하고 계시진 않나요? 혹은 SEO 전문 대행사를 이용하고 있는데, 어떻게 피드백을 해야 할지 몰라서 그냥 대행사의 의견만을 따라가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대표님께서는 검색 광고 마케팅 비용은 쓰고 있는데, 효율적...
우수 프랜차이즈의 기준: 본사 관리와 운영 시스템의 중요성
목차 1. 2024년 프랜차이즈 시장의 변화2. 우수 프랜차이즈 본사가 가져야 할 관리 시스템3. 3년 연속 우수 프랜차이즈 사례 분석4. 프랜차이즈 본사가 주목해야 할 시사점 2024년 프랜차이즈 시장의 변화 2024년 프랜차이즈 창업 시장에서는 큰 변화가 예상됩니다. 특히, 코...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1) :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
`스토리가 있는 브랜드` 연관 아티클 모두보기 브랜드 스토리텔링의 중요성과 기초 👀 젊은 외식업 브랜드의 스토리텔링(1) 젊은 외식업 브랜드의 스토리텔링(2) 1. 스토리텔링의 정의와 중요성 브랜드 스토리텔링이란 브랜드의 정체성, 가치, 역사를 통합하여 이야...
치킨 프랜차이즈 전쟁에서 살아남는 법: 매출 상위 1% 호치킨의 숨은 비결
✅ 호치킨은 치열한 치킨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성공적인 가맹점 확장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이 캠페인은 호치킨의 경쟁 우위를 명확하게 부각시키는 동시에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최대 3천만 원의 창업 지원 혜택을 제시하여 주목받았습니다. 목차 1. 호치킨 브랜드 스...
로컬 타겟팅으로 가맹 문의 폭발! 프랜차이즈 이루팜의 성공 비결
✅ 이루팜은 위픽 CPA를 활용하여 경상권 내에서 프랜차이즈 확장을 위한 가맹점 모집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또한 지역 기반 타겟팅과 로컬 기반 메시지를 발굴하여 높은 참여율과 가맹 문의를 달성했습니다. 목차 1. 이루팜 브랜드 스토리2. 캠페인 배경 및 ...
F&B 본사라면 해야 할 가맹 마케팅: 0편 본사 점검사항
9,183개. 2022년 기준 프랜차이즈 가맹본부(본사)의 수입니다. 그럼, 가맹점의 수는 얼마나 될까요? 통계청의 2022년 조사 결과 기준, 33만 5,298개. 그중 F&B 가맹점만 살펴봐도 17만 5,601개 정도 됩니다. 또한, 통계청이 발표한 2022년 프랜차이즈 가맹점 조사 결과에 따르면 프랜...
프랜차이즈 상권분석: 강남역에서 성공한 브랜드 사례
목차 1. 강남역 상권의 특징과 잠재력2. 프랜차이즈 본사에서 상권분석이 중요한 이유3. 강남역 상권분석: 인구와 소비패턴4. 강남역 상권에서 성공한 프랜차이즈 사례5. 결론 강남역 상권의 특징과 잠재력 강남역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상권 중 하나로, 다양한 ...
MZ세대부터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F&B 프랜차이즈 전략
목차 GFFG 1. 프랜차이즈 제품 개발 및 혁신2. 프랜차이즈 확산을 위한 브랜드 협업과 마케팅3. 프랜차이즈 고객 경험과 서비스 혁신4. 글로벌 프랜차이즈 시장 확장 전략명륜진사갈비 1. 프랜차이즈 대표 메뉴 혁신: 1인분 무한리필 모델2. 프랜차이즈 브랜드 확장과 다각화3. ...
1도마다 바뀌는 CTR, 광고 성과도 계절 탄다?
💡 이런 마케터라면, 이번 글을 놓치지 마세요! 1.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을 중요시하는 마케터 2. 소비자 행동 분석에 관심이 많은 마케터 3. 광고 소재 개발 및 A/B 테스트를 자주 진행하는 마케터 만일 날씨와 기온이 클릭률에 영향을 미친다면, 믿을 수 있으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