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역시 시밤ㅂ.. 아니, 시모나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도 여러분을 찾아온 `위픽의 광고털기`입니다 💌 여러분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나요?🍦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 것 같아요. 전 아이스크림은 무조건 초코맛을 먹어왔고, 다른 맛은 자주 먹어보지 않았는데요. ...
소비자는 광고에 질리지 않는다, 마케터만이 지친다📊
우리는 놀라운 마케팅 시대에 살고 있어요.🌏 광고 효과의 기준은 많은 마케터들에 의해 더 많은 데이터와 확실성을 가지고 알려져 있죠. 예전엔 이렇게 광고에 대해 분명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었습니다. 이렇게 놀랍고 명확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광고는 어떤 요인들 ...
KFC를 먹기 위해서라면 무엇이든, KFC 광고털기 🍔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도 여러분을 찾아온 `위픽의 광고털기`입니다 여러분은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 브랜드가 무엇인가요? 🍟 맥도날드, 롯데리아, 맘스터치, 버거킹 등 각 브랜드마다 갖고 있는 매력이 달라서 햄버거를 먹을 때면 어디 햄버거를 먹을지 정말 고민을 많...
지금 바로 만들어야 하는 콘텐츠 7가지! 👀
01 성과가 좋은 콘텐츠를 s만들려면 먼저 목표 타깃이 누구인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부터 알아야 해요. 이걸 바탕으로 콘텐츠 전략을 세우는 거죠. 이번 포스팅에서는 소비자 트렌드 보고서를 파헤쳐서 소비자 선호 콘텐츠에 대한 발견을 공유해 볼게요. 🔥 02 2024년의 ...
더울 때 웃는 자가 일류다, Grab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도 여러분을 찾아온 `위픽의 광고털기`입니다🍀 여러분 올해 여름도 너무 덥지 않나요?🌞 전 정말 더운 날에는 외출을 하지 않고 집에서 배달음식 시켜 먹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약속이나 일이 있어 외출을 하면 뜨거운 열기 때문에 금방 ...
지금 당장 SNS에서 브랜드의 존재감을 키우세요🐣
정말 많은 사람들이, 특히 MZ세대와 같은 트렌디하고 젊은 세대는 하루에도 수십 번씩 SNS 계정에 로그인하고 있어요. 그러니 소셜 미디어 존재감은 각 브랜드에게 필수적이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X(구 트위터), 링크드인 등의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은 기업이 잠재 ...
읽는 당신에게 상상의 우주를, yes24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도 여러분을 찾아온 `위픽의 광고털기`입니다 여러분은 책 읽는 걸 좋아하시나요? 저는 어렸을 때 손에서 책을 놓지 않는 어린이였는데, 이제는 손에서 스마트폰을 놓지 않는 어른으로 자라버렸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출퇴근길에 e북이라도 읽으...
영국항공이 500개의 광고를 걸어야만 했던 이유✈
영국항공은 팬데믹이 가져온 위기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야외, 인쇄물, 온라인 광고를 가리지 않고 무려 500개의 개별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이전 광고를 조금만 수정한 것이 아니라, British original이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위해 500개의 광고를 각각 독창적으로 만들었죠. 이 광...
이건 그냥, 평범한 선글라스 광고털기😎
안녕하세요! 이번 주에도 여러분을 찾아온 `위픽의 광고털기`입니다🎀 여러분도 양산 사셨나요? 저는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양산을 써본 적이 없었는데, 이번 여름에는 양산이 없으면 안될 것 같아서 하나 장만했습니다😂 양산만큼 중요한 여름의 필수품이 있죠, 바로 선...
MZ세대로 묶지 마세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 마케팅의 차이점👀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는 많은 브랜드가 MZ세대라는 이름으로 묶어서 마케팅을 할 정도로 많은 공통점이 있습니다. 몇 가지 공통점이 있는 것은 맞지만, 둘은 완전히 다른 두 개의 인구 통계입니다. 마케터는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에 대해 이해하고 이 둘의 차이점을 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