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둘이 찰떡 궁합입니다.
무조건 넓은 시장을 찾기보다는 특정 서비스 하나에
밀착시켜 좋은 시너지 효과를 일으키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감자도리의 제작업체가 이번에 만화책을 출판하면서
MSN과 양방향 PPL을 전개한다고 합니다.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링크를 참조하세요.
i-boss.co.kr(2)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06.03.03 13:35
좋아요 0
조회수 2,503
댓글 0
뜨겁게 떠오르는 '소셜 사우나' - MZ세대가 술집 대신 사우나를 찾는 이유
소마코
유튜브 쇼핑이 바꿀 커머스 패러다임, 성공 치트키는?
피처링오피셜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시끄러운 스타벅스와 조용한 블루보틀
46살문영호
스토리와 세계관을 곁들인 최신 광고 CF 레퍼런스 모음.zip (feat. 육수커플, 지붕뚫고 하이킥)
소마코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신용성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