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d워즈] 용어정리/마감시한?

2006.02.23 10:01

강운아

조회수 4,305

댓글 3

구글에서 사용되는
용어와 기타 내용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고수분들의 지적도 부탁드립니다^^)

1.키워드- 가장 작은 단위로 한 개나 두 세개정도의 단어들입니다. 검색창에 사용자가 치게되는 단어겠네요~

2.광고그룹-중간단위. 키워드들이 모여서 하나 이상의 광고그룹을 형성하게 된답니다.

3.캠페인- 가장 큰 단위. 하나 이상의 광고그룹이 모여 형성되는것인데요,

보통은 진행중인 '광고''캠페인'이라고 부른다네요~

4.키워드 검색 유형- 키워드 검색에는 확장 검색, 완 전 검색, 구문 검색 및 제외어 키워드의 네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정확한 타겟팅을 위해 설정하는 것이지요.





5.최대 클릭당 비용 - 광고가 게재되면 다른 광고주와 경쟁을 하게 되는데, 구글은 다른 광고주의 입찰가격을 공개하지 않잖아요~ 때문에 각
광고주는 최대클릭당 비용을 설정해 두어야 하는데, 이는 최대한 얼마정도까지는 낼 수 있다라는 범위로, 한번 클릭할때 마다 빠져나가게 되는 금액입니다.


6.최대 노출당 비용-최대 클릭당 비용과 마찬가지로,
한번 노출당 얼마까지 금액을 지불할 의사가 있는지를 설정해 두는 것으로, 애드워즈는
최대 클릭당 비용의 입찰가를 최소 250원이상으로 하고 있습니다.(비싸네요 ^^;)
노출당 비용 청구방식은 사이트 타겟팅일때 적용됩니다.







초보의 한마디
구글의 광고를 집행할때는 계약과 마감시한등에 대해서는 신경쓰실 필요가 없다네요~



출처 : 중소상인을 위한 E-biz 포탈 - 아이보스 (http:i-boss.co.kr)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