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경우는 하루에 한 개 정도 휴면키워드에서 해제가 되었다는
안내 메일이 날라옵니다.
그런데 이걸 어떻게 해석해야 할까요?
잘은 모르지만... 휴면키워드 해제라는 것이
누군가 검색을 해서 휴면키워드에서 해제되었다는 이야기 아닌가요?
그런데 그 누군가가 검색했을 시점에는 광고가 노출되지 않았던 것이고.
이런 키워드는 잘 하면 1회 검색에 1회 클릭, 그리고 1회 전환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있는 것인데
그때는 노출시키지 않았다가 나중에 해제되었다고 하는 것은
광고주 입장에서는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 아닌가요?
언제 또 그 키워드로 누가 검색할 거라고... ㅠ.ㅠ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