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Ad워즈] 광고 진행 절차

2006.02.07 17:25

강운아

조회수 4,281

댓글 13

우선 구글에 회원가입을 하여 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생성해 놓습니다.
(그래야 조금 번거로운 절차를 줄이실 수 있어요^^)


단,
로그인하지 않고 애드워즈 시작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출처:https://adwords.google.co.kr/select/login)

빨강 박스안의 신청을 클릭~



A.언어와 국가를 선택합니다.


(출처:https://adwords.google.co.kr/select/TargetingWizard?wizardType=newAccount&wizardKey=5184ca9d7e91268a)



B.광고문구를 작성해야죠?


(출처=https://adwords.google.co.kr/select/CreateAd?wizardType=newAccount&wizardKey=5184ca9d7e91268a)


제목최대 12자, 광고 문구최대 각 17자씩 두 줄을 정하면 되겠구요,
이어 URL을 작성합니다.



C.다음은 검색어를 추가하는 과정입니다.


(출처:https://adwords.google.co.kr/select/ChooseKeywords?wizardType=newAccount&wizardKey=5184ca9d7e91268a)


예를 들어 '성형'이라는 검색어를 치게 되면 '성형수술 '눈성형'등의
예시 검색어까지 함께 보여주므로,
이것을 참고하여 선택하고 추가하면 되겠네요.
그런데 오버추어에서 검색어 추가하는 것만큼 다양한 단어들은 안나오더라구요~
저는 직접 작성하였답니다^^



D.통화(원),일일예산,클릭당비용등을 설정합니다.


(출처:https://adwords.google.co.kr/select/SetPricing?wizardType=newAccount&wizardKey=5184ca9d7e91268a)

통화는 원으로 설정했구요,
하루에 지출하고자 하는 최대 금액을 정해놔야 하는데,
지정한 일일예산 금액이 한도에 도달하면 광고가 자동적으로
중단되도록 되어있으므로 광고비를 조절할 수 있어서 좋다고 하네요.

클릭당 비용도 설정합니다.
물론 원하면 언제든지 바꿀 수 있구요.
경쟁사의 입찰액을 정확히 알수가 없기 때문에 (이점이 신기했습니다-_-) 대략적인
범위만 설정해 놓아야 했죠.


E.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계정에 로그인한후 결제 정보
를 제출하면 완성됩니다.





초보의 한마디

계정 페이지는 오버추어 보다 훨씬 간단해 보였습니다.
오히려 초보들은 익숙해지면 더 친숙할 듯^^;;
오버추어랑 같은 방식이면서도 다른 점이 꽤 있는 것 같았습니다.
계속 연재해 드릴께욧 ㅎㅎ







출처 : 중소상인을 위한 E-biz 포탈 - 아이보스 (http:i-boss.co.kr)
키워드광고
목록
댓글 1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