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의 경우 텍스트 기반 마케팅이죠. 그래서 초반 3초가 가장 중요한데요. 초반 3초면 글의 서론 부분을 말하는 것인데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후킹멘트라 보시면 돼요. 보통 후킹멘트에는 지금 이 글을 안보면 후회한다, 이 글을 끝까지 읽었을 때 메리트 등을 압축해서 짧게 표현하는데요. 이 후킹멘트를 잘만 작성하면 자면서도 돈을 벌어주니 가장 공들여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드리는 후킹멘트로는 손해 / 혜택 / 상품을 구매했을 때 고객님이 받게 될 이득 등을 강조하는 멘트 등이 있는데 협박하거나 겁주는 멘트를 작성하기보다 눈길을 사로잡는 단어들을 적절히 넣어가며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