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매출을 급상승 시켜줄 상세페이지 공식

2023.05.24 10:11

세일즈캐스트

조회수 784

댓글 0

안녕하세요. 미디언스입니다.

상세페이지를 제작하실 때에 상품군이 중요하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경쟁업체가 많은 제품군일수록 체계적이고 디자인적으로 강점이 잘 드러나는 상품이미지 제작이 중요합니다. 일반제품과 다르게 화장품홈페이지의 경우 더욱 신중하게 작업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뷰티제품을 판매하실 생각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고객의 이탈률을 줄이고 많은 고객들이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작업의 비결을 세일즈캐스트와 함께 알아볼까요?


제품의 강조 포인트 설정



화장품홈페이지의 고객의 높은 체류시간을 확보하고, 이탈률을 방지하는 디자인이 구매 전환으로 이어진다는 점을 여러분들은 인지하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품의 첫인상이라고 볼 수 있는 후킹한 썸네일 제작이 이에 해당되는데요. 이러한 부분에서 강점을 갖고 있지 않다고 고객은 너무 많은 비교 군에 지쳐 피로감을 느끼고 이탈해버립니다. 하여 제품의 특성에 맞는 썸네일 제작으로 특장점 강조는 물론, 제품정보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전문적이고 간결한 워딩을 통한 화장품홈페이지 시작단 구성이 중요합니다.

TIP 색조제품과 기초제품의 차이

▸ 뷰티 상품에도 다양한 카테고리가 존재합니다. 제품군별로 다른 디자인으로 다가가야 구매율을 상승시킬 수 있는데요. 컬러가 돋보여야 하는 색조제품에는 화려하고 이목을 사로잡을 수 있는 컬러 선택이 중요하다면 깨끗하고 맑은 이미지를 강조해야 하는 기초제품의 경우, 이와 반대로 무채색의 컬러를 활용하여 일부 포인트 색을 더해 화장품홈페이지 제작을 하신다면 고효율의 전환을 기대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신뢰도를 위한 자료 첨부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제품인 만큼 소비자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은 신뢰도와 안정성입니다. 이러한 부분에 있어서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부분이 피부 테스트 결과, 공신력 있는 기관의 인증서 등이 있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은 화장품홈페이지 내에서 강조될 수 있도록 이미지 첨부 및 강조 텍스트로 전문적이 디자인이 요구됩니다.

TIP 이미지에 기재된 글씨가 너무 작다면?

▸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발급받은 성분 이미지의 경우 방대한 양의 텍스트가 들어가다 보니 작은 폰트 사이즈로 기재되어 있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하여 2차 수정을 통해 소비자들의 중요 포인트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일부 부분을 확대하는 방법이 있으니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어려운 전문용어 사용


화장품홈페이지의 경우, 일반 소비자들이 이해하기 어려운 성분명 기재가 요구됩니다. 이 부분에서 소비자들은 집중력과 흥미를 잃고 이탈해버리기 쉽습니다. 멜라비타씨 리포좀,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위 이미지의 성분처럼 일상생활 속에서 접하기 어려운 용어들은 시각적 요소를 통해 단점을 극복할 수 있는데요. 해당 성분의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를 그룹핑 기법으로 폰트 옆에 배치를 한다면 소비자들에게 친절한 설명이 가능하게 되죠.


*해당 게시물의 모든 이미지는 세일즈캐스트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무단 도용시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상세페이지상세페이지제작상세페이지대행마케팅상세페이지업체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세일즈캐스트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