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전환은 클릭 후 30분 이내에 전환이 발생한 경우이며
간접전환은 클릭한 동일 사용자가 15일 이내에 전환이 일어난 경우를 말합니다.
오버추어에서는 전환값을 어시스트와 합치는 것이 적절하지 않지만
네이버 광고에서는 직접전환과 간접전환의 값을 합쳐서 전환으로 봐도 무방하겠습니다.
i-boss.co.kr(1)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11.05.27 15:25
좋아요 1
조회수 4,320
댓글 1
구글 vs 네이버 검색광고 : 완전히 다른 전략, 다른 퍼포먼스
팀퍼포먼스
'절대 오지 마세요'? 그럼 갈게요!
인켓팅
[뉴스콕] 해외가 먼저 반응했다! ‘케이팝 데몬 헌터스’가 여는 K콘텐츠 새 길
소마코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은 어떤 체험형 마케팅을 선보였을까?
팀퍼포먼스
AI는 거들뿐! 호평을 받았던 최신 생성형 AI 활용 사례 3
소마코
내 상품이 사라진다면 몇 명이나 아쉬워할까?
46살문영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