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마케팅 기여도 분석, 어떻게 해야할까? (클릭)
전체 내용은 원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왜 고객들은 결국 우리 쇼핑몰에서 구매했을까요?
마케팅 플랫폼별 기여도를 설정해야 하는 이유는?

일반적인 마케팅 기여 모델은 어떨까요?
위의 시나리오와 같은 상황이 있는 경우에는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2022.11.28 14:58
좋아요 3
조회수 1,758
댓글 2
이커머스 마케팅 기여도 분석, 어떻게 해야할까? (클릭)
전체 내용은 원문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무거운 쇼핑백이 매출을 올리는 이유
46살문영호
검색보다 '발견', 광고보다 '공감'이 통하는 시대
윈들리팀
텍스트 힙의 시대, 민음사는 어떻게 ‘힙한 출판사’가 되었을까?
소마코
마케팅 인턴 필독! 실무자가 직접 써보고 추천하는 구원자 AI툴
소마코
에스파 티저로도 쓰인 비리얼! 이것 뭐에요~?
소마코
에이블리, 이제 경쟁자도 광고주로 모십니다
트렌드라이트
새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