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체험단 사이트 굳이 제작하지 말고 운영하세요.

2022.07.12 14:03

다된다무조건

조회수 2,906

댓글 2

안녕하세요.

체험단 사이트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예전에 다른 아이디로 체험단 사이트 제작 글을 올려놓았는데 아직도 전화가가끔 옵니다.

체험단 사이트는 겉으로 별거 없어 보이지만 관리자 페이지에는 여러 기능이 들어가게 됩니다.

자동 메세지 발송,이메일 발송 , 충전 포인트 관리, 신청자 리뷰 선정, 체험한 포스팅이 키워드별 순위를 어찌 잡고 있는지 등 ...간단한 기능들만해도 저정도 입니다. 무턱대고 제작의뢰 오는 경우들이 있는데 최소 제작 구매비용 안내해드리면 다들 놀라십니다.


그래서 현재 처음으로 사이트 제작을 해서 운영하고자 하신다면 또는 광고주를 가지고 계시다면 체험단 사이트에서 외부 영업 아이디를 받아서 운영해보고 어떠한 문제점들이 있고 진행하면서 생각 못했던 것들에 대하여 고민할 수 있으니 외부 대행으로 코드 받아서 운영 해보시고 구매 결정을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또는 제작 말고 임대형 체험단 사이트를 구입 하시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월 50~100만원 정도 내면서 운영을 직접해보시다가 부족한 부분 추가 하여 제작하시는 것도 나쁘지 않은것 같아요... 위내용처럼 고민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언제든 방법에 대한 설명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웹사이트사이트견적체험단사이트체험단사이트홈페이지제작
목록글쓰기
댓글 2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