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상단 이렇게 만들면 80%의 고객이 이탈한다.

2022.06.20 23:52

yoorok

조회수 1,424

댓글 13


연구 결과,

홈페이지 방문자 중 80%의 고객이 상단에 집중한다고 합니다.


그럼 80%의 고객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 전에, 한 가지 질문을 드려보겠습니다.


Q. "당신은 관심도 없는 곳에 오래 머물고 싶나요?"


'NO'라고 답하셨다면 아래를 읽어 주세요.






이제 1가지만 기억하세요.


고객이 "나를 위한 공간"이라고 느끼도록 만들자.


어떻게?


더 이상 브랜드 소개를 멈추세요.


(x) 피부 본연의 아름다운을 지키다.


(o) 밤낮이 바뀐 당신,

빨라지는 피부 노화에 대책이 없어 걱정이신가요?

우리 건강 쥬스는 당신의 보이지 않는 몸 속 내부로

침투해 피부 노화 세포의 성장을

늦추도록 도와 드립니다.



페이지 상단, 반드시 피해야 할 3가지


(x) 큼지막한 로고

> 주인공은 브랜드가 아니라 고객입니다.


(x) 누구를 위한 공간인지 알기 어려운 카피

> 브랜드를 소개하는 글 대신에

누구를 위한 곳인지 알 수 있게 적으세요.


(x) 카피 없는 제품 이미지

> 대기업을 제외하고 제가 확인한 브랜드는 제품 이미지에

관심을 집중 시킬 카피가 늘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제품 이미지만 보고 어떠한 감정도 느끼지 못합니다.


[해당 글은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쇼핑몰운영 온라인쇼핑몰 온라인판매 온라인마케팅 스마트스토어 마케팅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마스터맘님 외 3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13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

네이버 계정으로 로그인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
이메일 또는 아이디로 로그인
X
회원가입ID/PW 찾기 소셜 계정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