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홈페이지 상단 이렇게 만들면 80%의 고객이 이탈한다.

2022.06.20 23:52

yoorok

조회수 3,901

댓글 15


연구 결과,

홈페이지 방문자 중 80%의 고객이 상단에 집중한다고 합니다.


그럼 80%의 고객 이탈을 방지하기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 전에, 한 가지 질문을 드려보겠습니다.


Q. "당신은 관심도 없는 곳에 오래 머물고 싶나요?"


'NO'라고 답하셨다면 아래를 읽어 주세요.






이제 1가지만 기억하세요.


고객이 "나를 위한 공간"이라고 느끼도록 만들자.


어떻게?


더 이상 브랜드 소개를 멈추세요.


(x) 피부 본연의 아름다운을 지키다.


(o) 밤낮이 바뀐 당신,

빨라지는 피부 노화에 대책이 없어 걱정이신가요?

우리 건강 쥬스는 당신의 보이지 않는 몸 속 내부로

침투해 피부 노화 세포의 성장을

늦추도록 도와 드립니다.



페이지 상단, 반드시 피해야 할 3가지


(x) 큼지막한 로고

> 주인공은 브랜드가 아니라 고객입니다.


(x) 누구를 위한 공간인지 알기 어려운 카피

> 브랜드를 소개하는 글 대신에

누구를 위한 곳인지 알 수 있게 적으세요.


(x) 카피 없는 제품 이미지

> 대기업을 제외하고 제가 확인한 브랜드는 제품 이미지에

관심을 집중 시킬 카피가 늘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제품 이미지만 보고 어떠한 감정도 느끼지 못합니다.


[해당 글은 이어지다 아카데미에서 발취된 글입니다.]

쇼핑몰운영온라인쇼핑몰온라인판매온라인마케팅스마트스토어마케팅
목록글쓰기
댓글 1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