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같은 글을 재업로드 하면서 검색노출을 어떻게 하나요?

2022.05.29 22:08

대광어

조회수 2,109

댓글 5

현재 브랜드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같은 주제로 이리저리 글들을 바꿔가면서 쓰려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네요.


블로그 검색노출대행도 좀 써봤는데 글을 길게 쓰고 가독성이 떨어지니 전환유입이 거의 없다시피 하고..


경쟁업체에서 완벽하게 같은 글과 같은 사진으로 제목만 교묘하게 글자 한두개씩을 바꿔서 오전에 올리면 상위 2~4위안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저녁에 지우고 다음날 오전에 또 올라오고.


3년전에 마지막 블로그 글들이 올라온 이후로는 계속 이런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데요. 


어떤 방식을 알아내고 나서는 몇년째 이렇게 하고 있는거 같습니다.


이런 방법이 어떻게 가능한걸까요? 


구글링을 해봐도 핸드폰으로 비행기모드 했다가 풀면서 시크릿탭으로 들어가는 방식을 찾았는데 이렇게 제걸 해보니 블로그 통계에 유입이 안잡히더라구요. 


뭐랄까..전 키워드 광고도 하고 블로그 대행도 하고 검색노출도 하고 직원도 쓰고 이래저래 돈을 막 써재끼는데 저 업체는 저 방식 하나로 몇년을 울궈먹으니 솔직히 화딱지가 나네요...부러운게 제일 크구요.


비싼 최상위 키워드들이 전부 저런식으로 뷰탭 검색 노출이 되고 있습니다.


매일 저녁에 글지우고 오전에 검색노출시키고 하는거 보니 저품질정도는 가볍게 넘기는 특별한 어뷰징 방법이 있는거 같은데요...


아시는 전문가님 계실까요?

블로그마케팅 블로그노출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실버류님 외 2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5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