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마케팅 이론을 실습할 때 오는 괴리감을 피하는 방법

2021.12.26 19:22

yoorok

조회수 1,904

댓글 0

당신은 마케팅 및 브랜딩 등 비즈니스에 관련된 강의나 수업 및


다양한 자료들을 보고 듣고 배운 후에 내 비즈니스에 도입해 보며 실천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잠깐!


분명... 수많은 이론과 사례 등이 성공을 가리키고 있는데


막상 내가 실습해 보면 시장에서의 반응이 좋지 않고


고객에게 큰 호감을 얻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사태가 벌어지는 원인에는 수만 가지가 있겠지만


핵심 원인들이 존재합니다.




마케팅 이론을 실습할 때 오는 괴리감의 원인


1. 학문을 통해 얻은 전략은 실무에서 여러 번의 실패를 통해 완성된다.

= 한두 번의 실패 이후에 조정해 보며 끊임없이 실습해서

나의 비즈니스 컨디션에 전략을 맞춰 가야 합니다.


2. 이론을 배우기 보다 '잘 팔리는 시스템'을 배우는 것이 낫다.

= 당신은 마케팅을 배우길 원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에서 생존하기 위해

'잘 파는 방법'을 손에 넣고 싶으실 것입니다.


3. 이론을 내 사업 컨디션에 맞춰 진행하는 방법은 배우지 않았다.

= 1:1 컨설팅이 아니기에 이론은 배우지만 직접 내 사업에 대입하여

어떻게 이용해야는 지는 배우지 않은 것이 문제입니다.





※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당신이 사업 성공을 목표로 하신다면 당연히 괴리감을 없애고 싶으실 겁니다.


'괴리감을 피하는 방법'에 관해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출처를 확인해주세요.

마케팅소상공인비즈니스자영업자1인기업사업브랜딩온라인마케팅창업
목록글쓰기
댓글 0

아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yoorok님의 게시글에 첫번째 댓글을 남겨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