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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이론을 실습할 때 오는 괴리감을 피하는 방법

2021.12.26 19:22

yoorok

조회수 275

댓글 0

당신은 마케팅 및 브랜딩 등 비즈니스에 관련된 강의나 수업 및


다양한 자료들을 보고 듣고 배운 후에 내 비즈니스에 도입해 보며 실천을 하게 됩니다.


그런데 여기서 잠깐!


분명... 수많은 이론과 사례 등이 성공을 가리키고 있는데


막상 내가 실습해 보면 시장에서의 반응이 좋지 않고


고객에게 큰 호감을 얻지 못하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사태가 벌어지는 원인에는 수만 가지가 있겠지만


핵심 원인들이 존재합니다.




마케팅 이론을 실습할 때 오는 괴리감의 원인


1. 학문을 통해 얻은 전략은 실무에서 여러 번의 실패를 통해 완성된다.

= 한두 번의 실패 이후에 조정해 보며 끊임없이 실습해서

나의 비즈니스 컨디션에 전략을 맞춰 가야 합니다.


2. 이론을 배우기 보다 '잘 팔리는 시스템'을 배우는 것이 낫다.

= 당신은 마케팅을 배우길 원하는 것이 아니라, 시장에서 생존하기 위해

'잘 파는 방법'을 손에 넣고 싶으실 것입니다.


3. 이론을 내 사업 컨디션에 맞춰 진행하는 방법은 배우지 않았다.

= 1:1 컨설팅이 아니기에 이론은 배우지만 직접 내 사업에 대입하여

어떻게 이용해야는 지는 배우지 않은 것이 문제입니다.





※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당신이 사업 성공을 목표로 하신다면 당연히 괴리감을 없애고 싶으실 겁니다.


'괴리감을 피하는 방법'에 관해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출처를 확인해주세요.

소상공인 비즈니스 자영업자 1인기업 사업 마케팅 브랜딩 온라인마케팅 창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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