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로그인 중단 안내

계정으로 로그인 기능이 2023년 11월 16일 중단되었습니다.

아이보스 계정이 사라지는 것은 절대 아니며,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이용해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자세한 공지사항 확인

억대 매출을 내는 마케터 5인의 이야기

2021.08.03 20:32

김매니저

조회수 3,523

댓글 4


몇백만원대 매장을 억대매출로 바꾼 고객에 대한 이야기

전 온라인 마케팅으로 업을 시작했지만 오프라인을 관찰하는 것도 좋아했습니다. 왜냐하면 고객의 반응을 좀 더 생생하게 볼 수 있어서입니다.

시장에 진입하게 되면 많은 고객들이 생기게 됩니다. 그중에는 쉬운고객들도 있고 까다로운 고객들도 있습니다. 여기서 까다롭다는 의미를 잘 파악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진짜진상 (악성고객) 의 의미가 있을 수도 있고, 단지 서비스의 기대치가 높거나 호기심이 많거나 질문이 많은 고객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이 두 분류의 고객을 잘 분리해야 합니다. (자세히 보기)



[공구로 30억] 인플루언서 공동구매 전 꼭 알아야할 사항

인스타그램으로 공동구매를 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졌습니다. 하지만, 비슷한 카테고리인데 경쟁사는 잘 팔리고 나는 잘 안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도대체 공동구매는 어디서부터 시작을 해야 좋을까요?

실제로 질문 중에 가장 많이 나오는 질문들 BEST 3를 꼽으면
1. 공동구매 플랫폼은 어디가 좋을까요? 2. 수수료는 몇 퍼센트가 좋을까요? 3. 인지도 없는 상품을 어떻게 인플루언서가 공동구매를 하게 만드나요? 위의 질문들을 기반으로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히 보기)



[메타애드] 페이스북 3억매출 (ROAS ???%) , 관리 포인트는 이거였다!

페이스북 , 제일 중요한 기능이 무엇일까요? 우선 페이스북 세팅하거나 관리하실 때 제일 많이 신경 쓰시는 게 무엇이신가요 캠페인 목표? 그룹 타겟? 소재 컨셉? 모두 맞는 말씀이십니다. 그러나 해당 부분들은 광고 시작 부분에서 많이 신경 쓰실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관리할 때 지속적으로 신경 쓰실 부분은 바로 머신러닝입니다.

성과를 내기 위해선 머신러닝 학습 단계가 제일 중요한데 말이죠, 그래서 저는 이러한 점들도 고려하여 운영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자세히 보기)



통장에 X 억대 매출이 찍히는 마케팅 방법 1탄 -CBO,DCO 편 -

페이스북과 다른 매체에서 광고를 운영하기 위해 꼭 필요한 것. 하면 뭐가 떠오르나요?

저는 "예산과 소재"가 가장 먼저 떠올라요. "예산과 소재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고? 잘 모르는 거 아니야?"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것 같네요. 제가 왜 예산과 소재가 가장 먼저 떠오른다고 한지, 이 두 가지가 얼마나 중요한지 설명해 드릴게요. (자세히 보기)



[일매출 8억 달성 인사이트] 네이버 성과형 DA+구글 시너지효과 노출량 30억의 결과

오늘의 이야기는 이렇게 나올 수 있었던 요소 들을 나열하면서 구글과 네이버가 어떻게 시너지 효과가 나는지 그리고 퍼포먼스와 브랜딩은 충분히 함께 가져갈 수 있다(?)라는 새로운 시각이 열린 저의 인사이트를 공유할까 합니다. (자세히 보기)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좋아요 + 여러분의 SNS에 공유하여 더 많은 이들에게 보여주세요. 

(지금도 같은 문제로 고민하고 있을 많은 이들을 위해 이 글이 널리 퍼졌으면 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내용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한 '네이버 GFA' 노하우 31가지

성과 때문에 고민이라면? 퍼포먼스를 내고 있는 마케터들의 실전 노하우를 확인해보세요!

잘 팔리는 상세페이지 노하우 모음 zip

상세페이지만 제대로 바꿔도 매출이 오를 수 있습니다. 관련 내용 잘 확인하셔서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확인해보시고 이번 기회에 상세페이지를 변경해보세요!

마케팅 인사이트 마케터

스크랩

공유하기

신고

하트 아이콘레이마스터님 외 15명이 좋아합니다.

목록글쓰기
댓글 4
댓글 새로고침
로그인 후 더욱 많은 기능을 이용하세요!아이보스 로그인